본문 바로가기
이슈

인기드라마 보좌관몇부작? 드라마보조관재방송 보기

by 똥후니 2019. 6. 30.

사진=JTBC 보좌관

이번 시간에는 드라마 보좌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드라마를 볼 것이 없어 걱정을 했는데요.

이번 JTBC에서 시작한 보좌관이 시작하면서 아주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정치인들의 권력,도박,줄서기 등 현실 세계에서 보이지 않는 그런 리얼 정치를 다룬 수석 보좌관 장태준을 주인공으로 보여주는 치열한 생존을 담은 정치 드라마이라고 합니다. 총 10부작으로 길지 않은 작품으로 몰입도가 그만큼 클것으로 예상되며, 매회 긴장을 놓칠 수 없을 정도로 반전에 반전을 더하는 이야기이고, 특히 내용뿐만 아니라 각 배우들의 화려한 패션 및 액세서리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네요. 이정재를 비롯하여 신민아, 이엘리야까지 패션들이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궁금하게 만든다고 하니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좌관 등장인물

보좌관 등장인물로는 송희섭 의원실 수석 보좌관 장태준 역 이정재, 대한당 비례대표 초선 의원이자 당대변인 강선영 역 신민아, 송희섭 의원실 6급 비서 윤혜원 역 이엘리야, 송희섭 의원실 인턴 한도경역 김동준, 원내대표 4선 국회의원 송희섭 역 김갑수, 송희섭 지역구 보좌관 오원식 역 정웅인, 송희섭 의원실 인턴 한도경 역 김동준 등 많은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좌관 줄거리

장태준 보좌관은 송희섭 의원 수석 보좌관으로 어떻게든 살아남고 어떻게든 올라가기 위해 뛰어난 머리로 지역구 의광시 공천을 받기 위해 당대표인 송희섭을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고, 그의 라이벌인 오원식 또한 장태준에게 지지 않기 위해 송희섭 당대표에서 잘 보이며 둘은 송희섭 당대표를 놓고 서로 경쟁을 하고 있다. 또한 비례대표 의원이자 당대변인 강선영 또한 다음 총선의 재선을 위하여 자신의 출생지인 중일구를 지원할 수 있는 법안을 통과시키고자 대한당 국회의원 조갑영에게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제안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보좌관 드라마는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이어진다고 하나 시즌1이 10부작인만큼 빠르면서도 확실한 전개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현실 정치계에서 이뤄진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있다.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것인지 더 궁금해지는 드라마이다.

 

보좌관신민아패션

신민아의 원피스는 미샤 제품으로 70만원대라고 하네요.

귀걸이는 까르띠에 시그니처 컬렉션 러브이어링 제품으로 로즈골드와 화이트골드 2가지 모두 착용하고 나왔다네요.

시계는 로즈 골도와 다이아몬트 세팅 처리된 까르띠에 제품으로 타원형 라운드 시계 케이스는 베누아 모델의 유니크한 특징 중 하나이며, 다이아몬드 40개가 세팅된 18K핑크 골드 케이스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12각 크라운 조합이라고 합니다. 

 

보좌관이정재시계

보좌관에서 이정재가 끼고 나온 시계는 예거 르쿨트르의 리베르소 클래식 제품으로 1833년 설립된 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입니다. 부품 제작,조립,완성까지 하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클래식한 제품이다 보니 시간이 지나도 트랜드와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시계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