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프듀X101' 남도현, 차세대 엔딩요정 타이틀 차지


[헤럴드POP=고명진 기자]‘프로듀스 X 101’에 출연중인 MBK엔터테인먼트 남도현 연습생이 ‘엔딩요정’ 타이틀을 차지했다.

남도현은 지난 5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귀여운 매력과 함께 3개 국어 투표독려를 외치며 프로듀스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남도현은 ‘음악천재’, ‘제2의 강다니엘’ 등의 호평을 받으며 첫 방송부터 눈길을 끌었다. 그 후 매 경연 무대에서 평소 귀여운 모습과는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 뛰어난 실력으로 줄곧 1위를 차지, 남다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남도현의 귀여운 일상은 무대 위에선 180도 달라진다. 무대 위 남도현은 카리스마는 기본, 남다른 실력으로 프로듀서들의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지난 콘셉트 경연 무대에선 관객들의 마음까지 뒤흔들며 1위 기록에 이어 자신의 개별 득표수 500배의 베네핏 주인공이 됐다.

매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남도현은 경연마다 엔딩장면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차세대 엔딩요정’ 타이틀까지 거머쥐며 대중의 ‘원픽’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현재 남도현은 8주차 순위 발표식에서 7위를 차지했고 계속해서 높은 순위를 자랑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