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보험설계사 김세연 학력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5
  • 채택률66.7%
  • 마감률100.0%
닉네임seng****
작성일2018.01.08 조회수 388
1번째 답변
화재 특종보험 전문가
채택답변수 197
영웅 eXpert
프로필 사진

손해배상, 재산보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개인정보법에 의해 타인의 이름, 학력, 연락처 등을 수집, 활용하면 법의 제재를 받습니다.

 

빨리 질문을 삭제하시기를 궙합니다.

화재 특종보험 전문가님과 자세한 1:1 상담하고 싶다면?
eXpert 상담 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

화재(배상)로 인한 손해사정

당신(피보험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회사 더원(TheOne)손해사정법인 입니다. ​ 우리의 일상생활 중에서 발생하는 보험사고는 그 사고의 유형이 다양 하며, 각 보험사고를 담보하는 보험종목 및 보상방법, 보상기준도 각각 다를 뿐만 아니라 보험계약의 내용을 이루고 있는 보험약관은 일반인의 입장에서는 그 내용의 이해가 어렵고 애매모호한 문구도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보험회사에서는 이를 악용하여 보험금을 삭감하거나 지급을 거절하는 사례가 빈번하여 보험에 대해서 잘 모르는 보험계약자(피보험자)들은 피해를 당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더원(The One)손해사정법인은 보험업법 제187조의 규정에 의하여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독립손해사정사로서 화재 및 손해배상책임 사고에 대한 23년간의 처리경험을 토대로 신속하고 공정한 손해사정을 통해 보험계약자(피보험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설립하였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보험계약자(피보험자)의 권리를 찾는데 앞장설 것이며, 여러분과 항상 함께할 것입니다. 더원(The One) 하시겠습니까? -> 후회하지 않습니다. 더원(The One) 하십니까? ->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더원(The One) 하셨습니까? -> 당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험계약자(피보험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결과도 좋을 것을 자신하는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

판매가10,000 / 작업의뢰 60

더 많은 엑스퍼트와 1:1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