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전참시’ 블록버스터 급 장기자랑, 노래-댄스부터 차력-마술까지! [간밤TV]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등 블록버스터 급 장기자랑 쇼쇼쇼.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다양한 게임부터 장기자랑까지, <전지적 참견 시점>의 흥미진진한 MT의 화룡점정인 참견인들의 장기자랑 무대로 노래와 댄스는 물론 차력쇼와 마술쇼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의 무대들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겼다.

13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2019 전참시 MT’의 레크레이션 시간으로 먼저 멤버들은 ‘몸으로 말해요’ 게임에 도전했다.

전현무는 절친인 헤어아티스트 우호림과 게임에 나서 ‘동물’을 몸으로 모사했다. 전현무는 리얼하게 목도리 도마뱀을 완벽하게 재연했으며, 얼굴을 일그러뜨리며 ‘오징어’에 도전했지만, 우호림은 맞히지 못했다. 전현무는 개미핥기, 타조, 나무늘보를 잇따라 재연, 주위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유병재과 유규선 매니저는 가수들의 히트곡을 맞히는 문제로 <뚜두뚜두>, <가시나>, <성인식> 등을 유규선 매니저가 재연했지만 유병재가 쉽게 맞히지 못했다. 다음으로 이영자와 송팀장에게는 ‘감정’ 모사가 문제로 주어졌고, 이영자의 갖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질투’ 표정을 ‘화남’이라고 말하며 송팀장은 문제를 맞히지 못해 웃음을 줬다.

이어 ‘먹교수 이영자표 ASMR 퀴즈’가 진행됐다. 양세형은 첫 문제인 김부각을 맞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영자는 매니저 송팀장이 문제를 맞히지 못하자 송팀장 전용 힌트를 주기도 했으나, 정작 ‘옥수수’ 정답을 맞힌 이는 송은이였다. 송팀장이 문제를 맞히지 못해 안타까운 이영자는 송팀장을 위한 문제를 냈으나, ‘닭발’이 정답인데 ‘갈비탕’이라 말했고, 또 다시 송은이가 정답을 맞혔다. 연이은 송팀장의 오답에 이영자는 분통이 터지는 듯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보다 못한 송은이는 “빨리 맞혀라. 영자 언니 배 터진다”며 걱정했다. 거의 정답 유출 수준의 힌트에도 송팀장은 맞히지 못했다. 이영자의 “한 문제만 더 하면 안 되냐”는 말에, 송팀장은 “선물 뭐 하나라도 챙겨주시려 한 것 같다”고 고마워 했다.

이어진 장기자랑 시간에 전현무는 카더가든의 시그니처 헤어스타일을 똑같이 따라 했을 뿐만 아니라 마카롱과 비닐봉지로 디테일을 더해 ‘무더가든’을 완성시켰다고. 이처럼 겉모습은 2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전현무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과한 호흡으로 카더가든 모창에 성공,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유병재와 매니저가 각각 ‘유노병재’와 ‘최강규선’으로 변신, ‘규병신기’를 결성해 무대를 꾸미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두 사람의 무대는 참견인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송은이는 김한희 매니저와 함께 박완규로 변신했다. 김한희 매니저는 가슴이 뻥 뚫리는 놀라운 고음과 안정적인 바이브레이션, 반전 가창력으로 기립박수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전현무가 “지금까지 이런 장기자랑은 없었다!”라고 감탄한 이영자의 마술쇼에선 운동화의 색깔이 바뀌는 신기한 마술과 목이 돌아가는 듯한 상자 마술을 보여줬다.

다음 무대는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가 꾸몄다. 두 사람은 ‘규병신기’를 결성, 동방신기의 ‘주문-미로틱’ 무대를 꾸몄다. 유병재의 댄스 열정과 유규선 매니저의 진지한 무대가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두 사람은 치명적인 무대 매너로 ‘주문-미로틱’ 무대를 소화했고, 하이라이트인 고음 부분에서 유규선 매니저가 비명을 발사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급기야 유규선 매니저는 재킷까지 벗어 어깨를 드러내 모두를 숨막히게 했다. 두 사람의 절친 호흡이 빛난 무대였다. 이들은 2주를 연습했다고 고백했다.

이영자와 송팀장은 마술에 도전했다. 운동화의 색깔이 바뀌는 신기한 마술에 모두 감탄했다. 또 두 사람은 상자 마술에도 도전, 흥미로운 장면을 연출했다. 이어 양세형이 매니저와 함께 스틸하트의 ‘쉬즈 곤(She’s gone)‘ 무대를 꾸몄다. 앞서 송은이 매니저가 활약했던 만큼, 양세형 매니저의 가창력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했으나 힘겨운 고음에 모두가 웃음을 참지 못했다. 양세형과 매니저는 2절까지 완창했고, 양세형은 “죄송하다”고 사과하기까지 했다.

이승윤의 차력쇼가 공개된 이후 순위가 공개됐다. 3위는 동방신기 무대를 보여줬던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가, 2위는 마술을 보여준 이영자와 송팀장에게 돌아갔다. 1위는 매니저가 활약했던 송은이 팀의 차지였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