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마요네즈는 ‘응급실’ 부른 izi 오진성이였다.. ‘12월의 기적’ 열창

MBC '복면가왕'

[헤럴드POP=나예진 기자]‘복면가왕’ 1라운드가 다시 시작됐다.

1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밤이면 밤마다’를 열창하는 도전자들의 무대가 그려졌다.

3연속 가왕자리를 지키고 있는 ‘나이팅게일’의 연승을 막기 위한 도전자들의 경연이 다시 시작됐다.

1라운드 첫 무대는 마요네즈와 케첩의 ‘밤이면 밤바다’로 경쾌하게 시작됐다. 마요네즈는 시원시원한 음색으로, 자유롭게 고음을 구사했다. 케첩의 노래가 시작되자 소울이 넘치는 그녀의 목소리에 방청객들은 놀라움을 표했다.

흥겨운 무대가 끝나자 판정단의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신봉선은 “케첩은 최근 잔치를 그 분일 것 같다. 본인의 분야를 맛깔나게 살리시는 분인데, 노래도 맛깔나게 불렀다”며 자신의 지인일 것 같다고 추정했다. 더불어 마요네즈와 케첩이 부부일 가능성을 제기하기도. 케첩의 개인기를 본 김구라도 정체를 알 것 같다며 신봉선의 의견에 동의했다.

결과는 케첩의 승리였고, 마요네즈는 솔로곡으로 EXO의 ‘12월의 기적’을 선보였다. 노래가 시작되자 판정단들은 노래실력에 감탄하면서도 탈락을 아쉬워했다. 그의 정체는 ‘응급실’을 부른 가수 izi의 보컬 오진성이였다. 오진성은 김성주의 요청으로 ‘응급실’을 불렀고, 판정단의 향수를 자극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