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명일동 스윗솔트, 강동구 브런치 카페…대박신화어느날(오늘방송맛집)

입력
수정2019.07.15. 오후 8:28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스윗솔트, 강동구 숲속의 뉴욕식 브런치 카페…대박신화어느날(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15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를 통해 '매출 20억! 강동구 숲속의 브런치 카페' 편이 소개됐다.

서울 강동구 상암로(명일동)에 위치한 '스윗솔트'가 '매출 20억! 강동구 숲속의 브런치 카페' 대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바쁠 때는 2중, 3중 주차는 기본에 중동에서 온 관광객들도 SNS를 보고 찾아올 정도라는 이 곳은 커다란 벽 같아 보이는 외관과 달리 사방으로 햇살이 쏟아지는 내부 인테리어와 함께 2층 역시 만석에 마치 숲 속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오전 9시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해 주부 손님들이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고, 라타투이비프, 트러플버거, 에그 베네딕트, 리코타 새우 과일 샐러드, 훈제 연어 아보카도, 쉬림프 칠리 샌드위치 등 미국 정통 뉴욕식 브런치 6종 메뉴가 1년전 오픈 이후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