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역대급 사연부터 성시경 결혼 고백까지…"한국남자 다 이래요?"[TV포커스]

▲ 15일 방송되는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 예고. 제공lKBS2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안녕하세요’ 10년 만에 사상 최다 득표 사연과 성시경의 뜻밖의 결혼 고백으로 녹화장이 술렁했다.

15일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6살 딸, 3살 아들을 둔 베트남 아내의 '한국남자 다 이래요?' 사연과 성시경에 뿍 빠져 각종 행사에 자신을 끌고 다니는 친구로 인해 고민이라는 '공포의 미소천사' 사연이 공개된다.

베트남에서 어학연수를 왔다가 첫사랑인 지금의 남편을 만난 고민주인공은 15살 나이 차이와 어머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골인했다고 한다.

핑크빛 미래를 꿈꿨지만 걸핏하면 직장을 때려치우는 남편 때문에 생활도 불안하고 후회스럽다며 아이들과 함께 베트남으로 돌아가고 싶을 정도라고 하소연했다.

20대 때부터 직업을 열 댓번 정도 바꿨다는 남편은 쉽게 욱하고 포기하는 성격 탓에 직장에서 권고사직을 당하기 일쑤인데다가 쉬는 기간도 길게는 3, 4개월씩 걸려 생활비를 충당하느라 숨겨둔 빚까지 있다고 밝혀 이를 이 자리에서 알게 된 고민주인공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더군다나 쉬는 동안에도 살림은커녕 아이들 육아와 교육을 돌봐주지 않았다는 남편은 자기합리화와 변명으로 출연진과 방청객들을 더욱 답답하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해당사연은 지금까지 ‘안녕하세요’의 최고 득표수인 181표를 넘어서는 득표를 기록했고, 신동엽은 “10년 동안 방송하면서 가장 높은 득표수”라고 강조해 과연 얼마나 심각한 고민이 더 숨겨져 있기에 방청객들의 몰표가 쏟아지게 된 것인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 15일 방송되는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 예고. 제공lKBS2

또한 이날 자신을 20대라고 소개한 고민 주인공은 사연에서 자신의 친구가 무려 16세가 차이 나는 마흔 넘은 아저씨에게 푹 빠졌다고 해 출연진들을 놀라게했다. 하지만 곧이어 그 '아저씨'가 성시경이라는 것이 밝혀지자 출연진들은 부러움 섞인 탄성을 질렀다.

고민 주인공의 친구는 종일 성시경의 동영상을 찾아보고 성시경의 일정에 따라 자신의 휴일을 정한다고 했다. 같은 직장을 다니는 그 친구의 관심은 오로지 성시경뿐으로 항상 성시경 얘기만 하고 출퇴근시에도 성시경 노래만 들어 이제는 '미소천사' 전주만 들어도 머리가 아프다고 했다.

과도한 팬심으로 인해 친구들은 물론 엄마와도 갈등을 빚을 정도라고. 이어 등장한 고민 주인공의 친구는 그런 친구의 고민을 이해하지 못한다며 퉁명스럽게 대답했으나, 성시경의 노래가 스튜디오에 울려 퍼지자 환하게 웃었다.

출연진들과의 대화를 통해 친구의 성시경에 대한 무한 팬심이 드러난 가운데, 성시경과 전화 연결이 이뤄졌다. 성시경의 목소리를 들은 친구는 물론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이 깜짝 놀랐다. 예상치 못한 통화에 반쯤 넋이 나가 있던 친구는 성시경이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자 기뻐 어쩔 줄 몰라 했다. 이들의 통화를 듣던 신동엽이 성시경에게 결혼 계획을 묻자 성시경은 "원래는 사실…"이라며 잠시 머뭇거리는 듯하더니 대답을 이어갔다.

10년 만에 최다 득표수 기록을 경신한 베트남 아내의 ‘한국남자 다 이래요’ 사연과 성시경의 결혼 계획이 전격 공개될 KBS2 '안녕하세요'는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더 체인지] 대망의 파이널! 다이어트 왕좌의 주인은 누구?

[VLIVE] 'Hot'한 아이돌 출국 현장부터 연예계 핫이슈까지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