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SC리뷰] '동상이몽2' 강경준, ♥장신영 임신에도 아들 걱정부터 '애틋한 부성애'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의 둘째 임신 풀 스토리가 공개됐다.

15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1년 만에 소중한 둘째를 얻은 장신영-강경준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랜만에 '동상이몽2'에 모습을 드러낸 장신영-강경준은 "가족이 한 명 더 늘었다. 이제 4명이 됐다"며 반가운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임신 7개월 차인 장신영은 이전과는 다르게 식욕이 왕성해진 탓에 강경준이 요리를 하는 동안 참지 못하고 수박과 시리얼 등을 쉬지 않고 먹기 시작했다. 이에 강경준은 "임신 전에는 진짜 안 먹지 않았냐"고 물었고, 장신영은 "먹고 싶은 건 없다. 근데 눈에 보이면 먹는다"며 임신 전과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이후 장신영과 강경준의 둘째 임신 스토리가 공개됐다. 장신영은 "능력도 좋다. 어떻게 1월 1일 날"이라며 칭찬(?)했고, 강경준은 "난 기운이 있다. 한 방이다"라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이내 강경준은 "안 생길 때 진짜 고민 많이 했다. 내가 설마 문제가 있나 싶었다. 입으로는 괜찮다고 했지만 속은 새까맣게 타들어 갔다"며 혼자 속앓이를 했던 사실을 털어놨다.

이어 장신영은 강경준에게 둘째가 생겼을 당시의 기분에 대해 물으며 "오빠한테 축하한다, 고생한다는 말을 못 들은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강경준은 "걱정이 앞섰다"고 고백했다.

이와 함께 장신영이 직접 찍은 임신 테스트기를 확인하는 강경준의 현실 리액션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강경준은 임신 테스트기를 확인한 후 웃다가 울다가를 반복했고, 이를 본 장신영은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대해 강경준은 "당시 설날이었는데 장인어른과 술을 많이 마셨다. 그리고 집에 들어왔는데 임테기를 보여준 거다"라며 "술이 다 깨면서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 된 게 좀 더 다른 가족이라고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니까. 정안이가 혹시 안 좋아할까 봐. 제일 걱정된 건 정안이었다"며 아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강경준이 딸을 낳기 위해 비빔밥 마니아가 될 정도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던 사실도 공개됐다. 그는 장신영에게 요리를 해주다가도 "비벼 먹을까?"하며 비빔밥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였다. 그러나 장신영은 "비빔밥의 위력은 아무것도 없어"라고 단호하게 말했고, 강경준도 "초음파로 다리와 다리 사이를 보여주는데 딱 보였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강경준은 "아직 선생님이 확실하게 말을 안 해주셔서 끈을 놓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강경준이 둘째의 태명을 '아리'로 짓게 된 이유가 밝혀졌다. 강경준은 "아내가 태명 지어달라고 해서 한강에 가서 고민했다. 근데 그곳에 아리수가 있었다. 아리수가 무슨 뜻이 있나 싶어서 찾아봤더니 고구려 때 한강을 뜻하기도 하고, 크고 넓다는 우리말이기도 했다. 그래서 나하고 아내, 정안이도 소심한 부분이 있어서 둘째가 크고 넓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서 지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장신영은 둘째 임신에 기뻐해 준 아들 정안이에 대한 고마움을 털어놨다. 그는 "정안이가 '엄마가 아기 낳을 때 나도 들어가도 되냐'고 하더라. 그래서 분만실에 들어올 수 없다고 했더니 '우리 집 보물이 태어나는데 내가 왜 못 들어가냐'고 하더라"며 "정안이가 그런 식으로 동생을 표현해주니까 다행이다 싶었다. 정안이가 동생이 생긴 거에 대해서 좋아해 주고 기뻐해 주고 기대하고 있다는 게 다행이고 고맙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강경준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날 강경준은 둘째 탄생 100일을 앞두고 아들 정안이와 함께 장신영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독 이벤트에 약한 강경준은 정안이의 도움을 받아 장신영에게 들킬 뻔한 상황을 모면하며 우여곡절 끝에 이벤트에 성공했다.

강경준과 정안이의 어설픈 이벤트에 연신 웃음을 보이던 장신영은 두 사람이 직접 고른 아기 옷 선물을 받고서는 "너무 고맙다"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아직 남편이랑 한 번도 아이 옷을 사러 가거나 구경한 적이 없다. 그래서 그랬는지 정안이와 남편이 같이 준비해준 거에 감동한 거 같다. 미래에 태어날 동생과 아들을 위해 준비해준 게 고마웠다"고 밝혀 뭉클함을 자아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