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화, '미스터 기간제' 주연 합류! 매력적인 검사 차현정 역

입력 2019-04-18 1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배우 최유화가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에 차현정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최유화는 '미스터 기간제'에서 엘리트 중에 엘리트인 중앙지검 형사부 검사 차현정 역을 맡았다. 차현정은 명석한 두뇌는 물론 범접할 수 없는 아름다움까지 겸비한 검사로 칼 같은 결단력과 날카로움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중앙지검의 에이스지만, 주인공 기무혁(윤균상 분)과는 사법 연수원 시절부터 라이벌 관계로 극에 긴장감을 선사하는 캐릭터이다.

극 중에서 큰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묘사되는 차현정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는 최유화가 카리스마를 가지고 사건을 치밀하게 해결해나가는 걸크러시한 모습을 통해 그간의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영화 '전투'와 '타짜:원 아이드 잭'에도 연달아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는 배우 최유화가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도 출연을 확정지으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막론하고 선보일 다양한 캐릭터 속에서 최유화만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최유화가 출연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