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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inueWith를 사용하여 메서드를 체인으로 연결하고 해당 메서드에서 비동기 작업을 사용하는 경우 체인 된 메서드가 Task.WhenAll을 완료 할 때 완료를 기다리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다음 코드
var str1 = "str1";
var str2 = "str2";
var task0 = Task.Run( async ()=> {
await Task.Delay(1000);
return "changed";
});
var task1 = task0.ContinueWith(async prevTask => {
await Task.Delay(5000);
str1 = prevTask.Result;
});
var task2 = task0.ContinueWith(prevTask => {
Task.Delay(1000).Wait();
str2 = prevTask.Result;
});
await Task.WhenAll(task0, task1, task2);
Console.WriteLine(str1);
Console.WriteLine(str2);
산출물을 산출하다
str1
changed
그러나 비동기 작업으로 다른 작업과 동일한 작업을 시도하지만 Task.Delay에 대한 호출을 차단하면 해당 메서드가 제대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태스크 3을 추가하십시오.
....
var str3 = "str3";
var task3 = task0.ContinueWith(async prevTask => {
Task.Delay(2500).Wait();
str3 = prevTask.Result;
});
await Task.WhenAll(task0, task1, task2, task3);
Console.WriteLine(str1);
Console.WriteLine(str2);
Console.WriteLine(str3);
다음과 같은 산출물을 산출한다
str1
changed
changed
디버깅하는 동안, 나는 또한 task1의 상태를 '완결까지'라고 보았는데, 나는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한다. ContinueWith가 완료되었다고 가정하는 작업을 일으키는 것 같지만 왜 이해가 안되나요?
작동 코드에 대한 링크 :http://rextester.com/WFRTKY13796
유형task1
~이다.Task<Task>
결과 집합을 얻기 위해 작업을 기다려야합니다. 이것은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await
두 번째 예제는 블로킹 호출을 사용하는 반면 수정 된 렉스 스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Rextester.Program.Main is the entry point for your code. Don't change it.
//Compiler version 4.0.30319.17929 for Microsoft (R) .NET Framework 4.5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Rextester
{
public class Program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Test().Wait();
}
public static async Task Test(){
var str1 = "str1_beforeChange";
var str2 = "str2_beforeChange";
var str3 = "str3_beforeChange";
var task0 = Task.Run(async ()=>{
await Task.Delay(2500);
return "afterChange";
});
//await the async continuation
var task1 = await task0.ContinueWith(async prevTask => {
await Task.Delay(5000);
str1 = prevTask.Result;
});
var task2 = task0.ContinueWith(prevTask =>{
Task.Delay(2500).Wait();
str2 = prevTask.Result;
});
var task3 = task0.ContinueWith(prevTask =>{
Task.Delay(1000).Wait();
str3 = prevTask.Result;
});
await Task.WhenAll(task0, task1, task2, task3);
Console.WriteLine(str1);
Console.WriteLine(str2);
Console.WriteLine(str3);
}
}
}
ContinueWith
지원하지 않는다.async
따라서 결과 작업은 비동기 대리자의 첫 번째 동기 부분 만 나타냅니다. 전화해야 해.Unwrap()
, 만약 당신이 전체적으로 비동기 델리게이트의 완성을 나타내는 작업을 원한다면. - PetSerAlContinueWith
. 거의 항상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await
작업에 대한 지속성을 예약합니다. 사용ContinueWith
직접적으로많은올바르게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 Serv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