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인 유명인 관련 썰

탁재훈 아내 이효림, 탁재훈 아버지, 탁재훈 집안 vs 탁재훈 아내 집안 탁재훈 이혼소송 상황

탁재훈 아내와의 소송전이 점입가경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탁재훈 아내 이효림이 언론을 통해서 밝힌 탁재훈 이혼소송의 쟁점 외도설에 대해서 탁재훈이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나섰습니다. 탁재훈 아내 뿐만이 아니라 그것을 보도한 언론 매체들까지 가만놔두지 않겠다고 대응 하면서 탁재훈에게 굉장히 불리했던 여론이 다시 바뀌고 있습니다.

탁재훈 이혼소송과 관련해서 탁재훈이 3명의 여성과 외도를 했다고 밝힌 A매체와 탁재훈 아내가 이야기한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법적책임을 물겠다고 강하게 나오는걸 보니 탁재훈이 할말이 있긴 있나 봅니다.


이런 문제는 그때그때 한쪽말만 듣고 판단을 하기보다는 판결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게 최선입니다.

탁재훈 이혼소송 어떻게 될까, 탁재훈 아내 이효림 그리고 탁재훈 집안 둘다 만만치 않아 더 화제

탁재훈 측에서는 마치 부정행위 등에 대해 사실인것 처럼 보도한 매체와, 명예를 실추시킨 탁재훈 아내에 대해 ‘명예훼손’ 및 ‘정정보도청구 소송’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탁재훈 아내 이효림이 법원에 탁재훈의 외도와 관련된 증거자료를 제출한적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탁재훈 측이 사실이라면 탁재훈 아내가 아주 불리해 지게 됩니다.

 



탁재훈 아내가 주장하는 탁재훈의 외도 어떤 내용 이었나?

보도를 통해 알려진 탁재훈의 외도 내용은 꽤나 구체적이었기 때문에 더더욱 네티즌들은 믿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효림은 탁재훈이 30대 여성 2명, 그리고 20대 여성 1명을 꾸준하게 만나왔으며, 그로 인해 서울가정법원에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게 됐다고 주장했습ㄴ다.

그리고 탁재훈의 아내가 탁재훈과 잘못된 만남을 가져왔기에 가정이 파탄났다며, 각각 5천만원의 배상을 요구했습니다.

거기다가 탁재훈이 3명의 여자들에게 수억원을 썼다고 이야기 하면서, 가족들에게는 생활비 및 양육비를 제대로 주지도 않았다고 주장하면서 여론은 급격하게 끓어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도박으로 이미지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탁재훈 아내가 주장한 내용에 따르면 탁재훈은 가족을 내팽겨치고 다른 여자들과 잘못된관계를 하고다닌 나쁜 가장으로 비춰졌기 때문 입니다.


갑자기 관심받는 탁재훈 아내 집안, 탁재훈과 탁재훈 아내 이혼 소송 승소 가능성 누가 클까

탁재훈 집안이 화제가 되는것은 탁재훈 아버지 때문 입니다. 탁재훈 아내 집안이 탁재훈 결혼 당시에 워낙 빵빵하다고 하도 이야기가 나오는 바람에 사람들은, 탁재훈 아내의 집안이 재력이 있으니 탁재훈이 불리하지 않겠냐고 할 수 있는데요.

 

한때 좋았던 탁재훈과 이효림 부부

탁재훈 아버지 역시 만만치 않은듯 합니다. 탁재훈 집안을 알아보니 탁재훈의 부친이 서울경기인천지역 레미콘 협회에서 회장사를 맡고있는 국민레미콘의 오너 겸 CEO 배조웅씨라고 합니다.

탁재훈 아버지는 2013년, 한국레미콘조합 비상대책위원장을 맡은 바 있으며, 레미콘·시멘트·건설업계 3자협상의 가격 합의를 할때 중심역할을 했던 인물이라고 합니다.

 

탁재훈이 연예인으로 돈을 많이 벌기도 했지만, 외아들인데다가 아빠 재력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연예인 못해도 아무 걱정이 없는 사람 입니다. 탁재훈은 아버지의 힘으로 '레미콘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슨비다. 그리고 일자리 박람회에서 홍보활동도 했구요. 나중에 아빠하던일 물려받아도 되는 돈많은 집안의 외아들입니다.

그리고 탁재훈 아내 아버지는 김치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 100억 원대인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이라고 합니다.

 

둘다 중소기업이라 누구 집안이 더 강하다 할 수는 없어 보이네요. 결국 탁재훈 이혼소송은 양자간의 증거싸움이 될 듯 합니다. 재산이야 양쪽다 많으니, 가장 중요한건 아이들의 양육권이 되겠군요. 탁재훈의 아이들이 아직 어린데다가 최근 불법도박 논란 등으로 많이 불리해 보입니다. 아무래도 양육권은 탁재훈 아내 쪽이 가져가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들이 어릴 수록 엄마쪽 결격사유가 없는한, 양육권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탁재훈 아내는 어떤 결격 사유가 딱히 없으며 재력도 충분하기 때문에 엄마라는 장점까지, 아이를 키우기는 탁재훈 보다 훨씬 유리해 보이는군요.




탁재훈 아내 이효림은...

탁재훈 아내는 결혼 당시에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도 관심을 크게 받았었습니다. 탁재훈 아내가 슈퍼모델 출신이었더군요. 키가 무려 172cm라고 합니다. 당시에 재벌딸로 관심을 받았지만 돈이 많은것은 사실이지만, 재벌급은 아닙니다.

탁재훈 아내 직업은 현재 강남에서 요리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