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 줄거리
비공개 조회수 3,067 작성일2019.05.04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 줄거리 좀 알려주세요ㅠㅡㅠ

내공 200드립니당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우주신

처음써보는 영화 줄거리지만 생각나는대로 정리해볼께요~~

과거 챔피언이었던 이병헌은 현재 한물간 복서, 오갈때 없이 찌라시나 돌리며 만화방에서 숙식을 해결하면서 살고있다.

어느날 과거에 자신을 버리고 떠났던 엄마 조여정과 식당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고, 엄마의 권유로 잠시 집에 머물기로 한다.

그 집에는 처음만난 동생 박정민이 있었고, 서번트증후군(정신지체지만, 어떤분야에 천재적 재능을 가짐) 을 가지고 있었다.

그렇게 한가정에 살게된 이병헌 조여정 박정민... 물론 그 생활이 만만할리 없다.

잠깐이지만 셋이서 놀이공원도 가고 즉석사진도 찍는 행복한 시간도 갖게된다.

그러던 어느날 조여정이 돈을 벌기위해 이병헌에게 박정민을 맡기고 떠나고, 돌아와서는 돈을 주겠다고 한다.

마침 캐나다 이민을 생각하던 이병헌은 돈이 필요했고, 그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박정민을 돌보는게 맘에 안들지만 엄마가 캐나다 이민 비용을 위해 돌아올때까지 꾹 참고 기다린다.

이병헌과 박정민은 함께 찌라시를 돌리기도 하고, 또다시 우여곡절 시간을 갖게 되는데...

어느날 이병헌이 교통사고가 나고 그 사고를낸 운전자는 매우 권력있는 집안에 피아니스트 한지민 이었다.

이병헌의 객기적인 노력으로 박정민의 천재적인 피아노실력을 한지민이 보게된다.

한지민 또한 과거 유명한 피아니스트 였다가 교통사고로 다리를 잃고 더 이상 피아노를 치지 않았다.

그런 한지민이 박정민과 피아노를 치게되고, 한지민의 도움으로 박정민은 콩클 대회에 나가게 된다.

한편, 이병헌은 엄마가 돈벌로 간게 아니라는 느낌을 받고 수소문 끝에 병원에서 암투병중인 엄마를 보게된다.

모든 계획이 틀어진 이병헌은 갈등을 하지만, 결국 박정민 연주회에 엄마를 모시고 가고, 그게 엄마의 마지막이 된다...

아마도 그 후 이병헌은 박정민을 잘 보살폈을것 같다...

마지막 장면 연주회

한지민과 함께 연주

길거리 즉석 연주

2019.05.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