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병원에서 일어난 사랑의 기적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81 작성일2016.11.09

안녕하세요 제가 군에 있었을 때 책 한 권의 책에 있었던 한 이야기를 읽었는데 감동적이어서 따로 공책에 적어서 군 전역 후 워드에 쳐서 저장을 했는데 지난주에 컴퓨터 프로그램 로딩시간이 느리고 인터넷도 안 되서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서 하라는대로 했는데 컴퓨터를 리셋하는 게 나을 것 같다고 해서 했는데 전에 있던 파일들, 문서, 사진, 영상 등을 하드디스크나 어디에 저장을 했어야 됐는데 안 해서 파일, 문서, 사진, 영상 등이 삭제 되었습니다.

몇 개의 문서 중 한 문서가 그 문서였는데 그 이야기를 다시 찾아서 따로 보관하고 싶은데 어떻게 그 이야기를 찾아야 되는지 몰라 아시는 분(들)의 도움을 구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이야기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자 대학생이 몇 번의 자원봉사를 병원에서 했습니다. 새로 자원봉사로 간 병실에 한 소녀에게 갔는데 그 소녀는 병이 생겨 병원에 입원을 했는데 그 대학생이 매일 병실에 찾아가 소녀가 심심하지 않게 계속 대화를 하다가 어느 날 대학생이 소녀에게 마음이 생겨 소녀의 어머니가 안 계실 때 고백을 했습니다. 그 후 대학생은 계속 찾아가는 것이 아닌 것 같아 병원에 가지 않았는데 어느 날 소녀의 어머니가 학생의 집 앞에 찾아와 학생에게 '왜 찾아오지 않았느냐?' 등의 이야기를 했습니다.

며칠 후 학생이 병실에 찾아가자 병실에는 소녀와 소녀의 어머니는 재활치료실에 있다는 걸 안 학생은 치료실에 갔는데 어머니가 딸이 치료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치료받던 소녀가 학생을 보자 학생에게 '왜 찾아오지 않았냐?' , '기다리고 있었다'. 등의 이야기로 이야기는 끝이 납니다.

이 이야기를 아시는 분은 제가 이 이야기를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답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캬...저도 이 이야기 진짜 좋아하는데요.. 몇번이나 봤었죠. 
유튜브에 가시면 보실 수 있으십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eh3AaPl85o

영상 url입니다. 즐기시길...

2016.11.1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