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정기예금금리비교 잘 아시는분?
비공개 조회수 12,047 작성일2014.05.02

정기예금금리비교좀 해볼려고 하는 사회초년생입니다.

한 5백만원쯤 정기예금을 해보려고 하는데

어디가 좋을지? 정기예금금리비교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수정이 금융나라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금융분야에서 활동하는 수정이입니다.

 

질문자님께서 정기예금금리비교 문의해주셨는데
제가 정기예금금리비교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금융 정기예금금리비교)

 


 

 

(2금융 정기예금 금리비교)


정기예금금리비교는 1금융, 2금융 정기예금금리 차이가 나지만 최대 0.1%의 차이밖에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기예금금리비교도 중요하겠지만 예금자보호, 우대금리, 이자소득세 등 중요한 사항이 많으며 정기예금금리 중 최대는 3.2%라고는 하지만 소득세를 제외하게 되면 2%의 금리도 되지 않기 때문에 현실적으로는 정기예금금리비교는 무의미합니다.


그래서 현재는 목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재무설계 즉 자신의 재정관리에 맞게 시작하셔야만
높은 수익을 기대할수가 있다보니 재테크 상품과 같이 정기예금을 시작하는것이 현실적입니다.


정기예금금리는 현재 저금리 시대라고 불리며, 2%의 이자는 장기간으로 보았을때 다른 투자상품을 통해 얻는 이율보다 작기 때문에 손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대다수의 사람들께서 정기예금 및 재테크와 함께 시작하려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재테크는 상품마다 장, 단점이 존재하며 또한 원금보장에 대한 위험성이 따르기 때문에 꼭 전문가와의 상담후 자신의 재정상태에 맞게(연봉, 투자목적, 나이 등) 시작하는것이 안정적이며 , 높은 수익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1년간 정기예금을 한사람과 1년간 정기예금 + 재테크를 시작한 사람과 수익은 평균 1000만원 정도 차익이 난다고 하니 목돈을 모우기 위해서 투자상품과 같이 시작하는것이 물가상승률을 고려하였을때 이득이라 할수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곳은 이쪽 계통에서 정말 유명해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그런곳입니다. 도움을 받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무료라는 점이 큰 메리트가 아닐까 합니다.
  
뭐 한마디로 금융사, 은행사, 보험사에서 취급하는 모든 금융상품들을 객관적으로 분석해서 자신에게 제일 잘 맞는것들을 추천해주는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꾸준한 관리는 물론이며 자산관리 월급관리등 모든것들을 상담해주는곳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겁니다.


한달에 수천명이상이 도움을 받고 있고 하루 방문자만 만명이 넘어가고
재무분야에서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이 부분은 홈페이지 직접 가보시면 보실수 있는 내용이니 더 언급은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문가에게 어떤게 자신에게 맞는지 상담을 통해서 찾아보는게 제일 쉽고 빠른 방법이니 괜한 골머리 썩히지 마시구요, 편한길로 가시고 안전한길로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무료상담이니 부담없이 상담만이라도 받으셔서 괜찮습니다.^_^
상담받아보고 마음에들지 않으면 안받아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네이버 정책상 직접 알려드리진 못하고 바로 밑에 네임카드에 주소 적어둘테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는 안보이니 맨 밑에 PC버전으로 바꾸시거나

컴퓨터로 보시면 잘 보이실겁니다^.^)

2014.05.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