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제이에스티나 인터넷 구매 했습니다
비공개
조회수 823
작성일2019.01.09
제이에스티나 팔찌 1달전 온라인 구매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제품 패키지에 동봉된 품질 바코드 스티커는 없고 보증서만 있는데 줄 끊어진거 백화점 매장에서 무상으로 수리 되나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제품 패키지에 동봉된 품질 바코드 스티커는 없고 보증서만 있는데 줄 끊어진거 백화점 매장에서 무상으로 수리 되나요?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번째 답변
yeji****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해줍니다
무상으로 해줍니다
2019.01.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최근 공지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