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제이에스티나 인터넷 구매 했습니다
비공개 조회수 823 작성일2019.01.09
제이에스티나 팔찌 1달전 온라인 구매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제품 패키지에 동봉된 품질 바코드 스티커는 없고 보증서만 있는데 줄 끊어진거 백화점 매장에서 무상으로 수리 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eji****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해줍니다

무상으로 해줍니다

2019.01.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