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바이나인 이진혁
비공개 조회수 886 작성일2019.07.22
1.바이나인 지지하는 지녀긔팬인데요 티오피에서 진혁이를 바이나인활동에 넣어줄 가능성이 있을까요???
솔직히 진혁이는 원래 활동하던 팀도 있고 우석이랑 진혁이 둘다 타그룹활동으로 빠져버리면 손해가 클거같은데....
2.그리거 진혁이랑 해남이 케미를 좋아하던 사람으로써 희망하는거긴 한데.. 바이나인멤에 진우가 들어오는건 좀 힘들겟죠?

3.바이나인 티저라고 해야될까요 암튼 세계관 영상 올라왔던데 거기서 나온 자막중 청춘을 위로하는 황혼?이걸 어떤 뜻으로 이해해야할까요??


이진혁 포기못해ㅠㅠㅠㅠ뭐가됬든 꽃길만 걷자♡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안녕하세요!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 간단한 답변 드립니다 :)

01. 이진혁이 바이나인 활동할 가능성

바이나인 9명의 소속사 중 가장 먼저 피드백을 한 회사가 이진혁 소속사인 티오피입니다. 또한 매우 긍정적인 답변이었고, 9명의 소속사 중 바이나인에 대해 가장 긍정적인 반응이었어요. 일차적으로 여기에서 바이나인 활동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더해서 말씀드리자면 파이널 방송 전 업텐션 리더가 남긴 말 중 녹음이 끝났다며 곧 만날 수 있을 거란 말이 있었는데요. 김우석과 이진혁이 함께 녹음했을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보고 있어요.

또한 7월 22일 티오피에서 내놓은 입장문을 보면 내용 중 업텐션에 대한 언급 없이 이진혁의 향후 계획을 담고 있으며 활동명 또한 과거 예명인 웨이가 아닌 이진혁으로 할 것이라고 했어요. 이를 통해 이진혁 개인에 대한 푸시가 이뤄질 거란 걸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진짜 마지막으로(...) 이진혁 개인 인스타를 보면 '티오피 업텐션 이진혁'이 아닌 '티오피 이진혁'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인스타 라이브 중 살짝 언급된 8월 중순 개인 팬미팅을 통해 예상을 해보자면 휴식기와 개인 활동 시간을 가진 후 활동 방향을 명확히 할 것 같아요.

결론은 이진혁이 프듀를 통해 긍정적 반응을 얻다 보니, 티오피도 그에 맞는 반응을 해줄 것 같다는 말입니다ㅎㅎ

02. 진혁이랑 해남이

사실 바이나인이라는 그룹이 파이널 20인 중 아쉽게 발탁되지 못한 9인만을 지지하기 때문에 진우가 들어오기는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팬들이 희망하는 파생 그룹 중 몇 그룹에 진우가 들어가 있고 대부분의 프듀 팬들이 진우를 호감형으로 두긴 합니다만, 진우의 소속사인 마루기획에서 내년 초에 신인 보이그룹을 선보인다는 말이 있어 현실적으로는 어려울 것 같네요..ㅠㅠ

03. 네이버TV캐스트에 올라온 바이나인 세계관

영상을 말씀하시는 게 맞나요..? 바이나인 세계관은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우주 그리고 낮과 밤이라고 보면 됩니다. 태양은 바이나인 팬덤인 디어나인, 그리고 각 행성들을 멤버에 비유합니다. 그리고 이들이 공전하고 자전하면서 흐르는 시간을 중요한 포인트로 잡고 있죠. 낮과 밤의 경계인 '새벽'과 '황혼' 또한 중요한 단어로 보고 이를 차용하신 거죠. 영상에 대한 정확한 해석본은 나오지 않았지만, 각 멤버를 낮 포지션과 밤 포지션으로 구분해 그들이 만나면서(황혼) 디어나인(청춘)을 위로해준다는 맥락으로 해석해야 할 것 같아요.

 이 정도면 답변이 되었나요..? 꾸준히 노력해서 아홉 명의 멤버가 바이나인으로 함께 빛을 보는 날이 빨리 오길 바라요!

2019.07.2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진혁이가 업텐션을 탈퇴하고 프듀를 나간게 아니기 때문에 합류할 가능성은 적을 거 같습니다. 연습생 애들도 소속사에서 파생그룹 합류에 넣어줄지 안 넣어줄지 애매한데 그룹 있는 애를 소속사에서 파생그룹에 같이 데뷔시켜줄까요?

2019.07.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