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까스텔바쟉 펫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쟉, '마이펫의 이중생활2' 콜라보 펫웨어 출시… 펫 골프대회 후원
까스텔바쟉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매장을 통해 선보이는 펫웨어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일루미네이션의 인기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2’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특히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까스텔바쟉의 프랑스 파리 디자인 스튜디오인 PMJC가 특유의 핸드터치 아트워크로 재해석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 속 ‘맥스’, ‘스노우볼’ 등 위트와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캐릭터 아트워크가 돋보이며 상품은 티셔츠와 후드티셔츠, 펫 망토, 펫 스카프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남성 및 여성용 카라티셔츠, 라운드티셔츠가 함께 출시되어 반려동물과 주인이 개성 있는 커플룩 또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까스텔바쟉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까스텔바쟉 펫 골프 페스티벌’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6월 30일 국내 최대 퍼플릭 골프장인 SKY72에서 열리는 ‘펫 골프 페스티벌’은 반려견이 동반하는 골프대회로 펫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반려동물이 가족이라는 인식이 높아지며, 일상과 여가, 패션 등 많은 것을 반려동물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라며, “까스텔바쟉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서, 이번 마이펫 콜라보 펫웨어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