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투스 케토핀프리 마이보라 대한약사회 합창단배너
국민건강대상 약사 in 인문학 다시보기 김남주바이오 마이크로사이트
온누리약국체인

서울지부-24개분회 직원협, 임윤선 신임 회장 선출

양희순 전임 협의회장 감사 추대···부회장에 김록희·정재준 국장 등

2018-03-30 10:58:16 허성규 기자 허성규 기자 skheo@kpanews.co.kr


임윤선 노원분회 사무국장이 지난 16일 서울지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서울지부·24개분회 직원협의회’ 총회에서 만장일치로 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임윤선 신임 협의회장은 "저에게 직원협의회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만큼 사무국 직원들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협의회를 발전시켜 나가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양희순 전임 협의회장이 감사로 만장일치 추대됐다.

또한 임 협의회장은 부회장에 김록희 도봉`강북분회 사무국장과 정재준 광진분회 사무국장을 선임했으며, 총무로 서울지부 한재헌 부장을 임명했다.

서울지부·24개분회 직원협의회는 서울지부 직원과 24개 분회 사무국 직원들의 모임으로서 현재 41명을 회원으로 두고 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약사공론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약사공론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581-1301
[온라인제보] https://www.kpanews.co.kr/about/newsreport.asp

약사 in 인문학 다시보기

약사 in 인문학 다시보기
엠알케이 오성메디-s

기사의견 달기

※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0/200
온누리약국체인

많이 본 기사

모두의약국

이벤트 알림

약공TV 베스트

코비스스포츠

인터뷰

청년기자뉴스

포토뉴스

약공갤러리 약사작가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