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명탐정 코난에 나오는 세라 라는애 정체가 뭐죠????? 이 사진은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
이태희 조회수 9,237 작성일2016.05.01
명탐정 코난에 나오는 세라 라는애 정체가 뭐죠????? 이 사진은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etective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세라 마스미 (양세라) - Masumi sera / 世良 真純 (せら ますみ)

세라 마스미(일본어: 世良 真純,せら ますみ)는 테이탄 고등학교의 2학년으로 편입한 중성적 외모의 전학생이며 절권도라는 무술에 능통한 여학생이기도 하다. 첫등장 시 모리 란에게 호감을 느낀 것으로 보아 남성으로 여길 만 했지만 테이탄 고등학교에 전학와 교복 치마를 입고 자신을 소개하는 장면이 공개됨으로써 남성이 아닌 여성인 것이 밝혀졌다.

고등학생 명탐정인 쿠도 신이치처럼 고등학생 탐정을 자처하며 코난에 대하여 깊은 관심을 갖고 있다. 미국에서 3년 전까지 살았으나 부모님과 헤어져 탐정이 되기 위해 일본으로 온 후 호텔에서 생활하고 있다. 또한 표면적으로는 어설픈 추리를 하지만 코난에게 일부러 추리를 떠넘기기 위해 연기했을 가능성이 크며, 코난도 하이바라와의 대화에서 이를 언급한다. 원작자 아오야마 고쇼는 세라에 대해 '어느 중요한 캐릭터의 여동생'이라고 언급하였다.

성격과 외모로 인해 호쾌하고 남성적인 편. 한편 본인의 말로는 옛날 "전혀 웃지 않는 사람을 어떻게든 웃겨 주기" 위해 밝은 성격의 소유자로 길러진 것이라고 칭하고 있다. 또 외견상 아카이 슈이치와 눈매 및 눈동자의 색이 거의 흡사하며 눈밑에는 그와 같은 다크 서클이 들어 있다 (미간 그늘은 없다). 또한 본인은 날씬한 체격을 걱정하고, 헤이지와 소년 탐정단에서 그것을 지적 때마다 "(가슴) 앞으로 크게 될 예정"이라고 말하고 있다.
쿠도의 집에 살고 있는 오키야 스바루에게 왠지 의구심을 품고 있으며 오키야 스바루 또한 세라 마스미를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하이바라에 대해 조사하고 다니는 것을 보면 하이바라에게 목적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어느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사건을 통해 우연히 세라를 보게 된 안드레 캐멀은 "이 아이… 어딘가에서…"라며 혼잣말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세라의 진짜 정체는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다.
초반에는 모리 란에게 호감을 보였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코난, 신이치, 하이바라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코난을 옛날부터 알고 있는 것 같은 독백이 최근에 나왔다. 한편 아카이 슈이치로 보이는 화상남을 거리에서 발견하고는 재빨리 달려드는 장면이 있었다. 그리고 아카이 슈이치를 오빠라고 부르고 화상남(사실 그 화상남은 변장한 베르무트)이 '마스미.. 여전하구나...'라고 말한 것을 보아 아는 사이인 듯.

이름은 《미소녀전사 세일러문》의 세일러 마스와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세이라 마스에서 파생되었다. 일본어판에서는 히다카 노리코(日高のり子)가 더빙하고 있으며 한국어 더빙판에서는 임윤선이 더빙을 담당한다. 한국어 더빙판에서는 양세라라는 이름으로 나온다.

2016.05.0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