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너무 힘이드네요 친구관계...
jaem**** 조회수 1,589 작성일2019.05.19
너무 힘이드네요 친구관계
전 중3이고요. 제느낌일지는모르지만 같이다니는친구한명이있고 몇번놀고밥먹은다른친구둘이더잇는데 지금은 개둘이 다른애들한테붙어 그냥 너랑 한친구만다니고있습니다. 정말 이런상황들이 너무지칩니다. 전 어딜가나 남자애들 반무리에끼어본적없고 초5 중 12가 제일 다른반친구들과 놀기도하고 좋았었는데 진짜 이대로가다가는 고등학교때 저희 아빠처람 친구들도 많이 못사귀고 정말 외로울까봐 두럽습니다. 전 아무 잘못도없고 남탓을하거나 그런적이없는데 항상 맞춰주고 잘 웃는아이엿는데 그저 제가맛낫던 가장 좋은치구들이었던 초 5때친구들이 좀더 나중에만낫더라면 좋았을텐데요. 정말 두렵습니다. 고등학교가도 남자애들 특정애들끼리만 무리짓고그러나요? 저도 잘맞는 친구들 끼리만 놀고싶은데 현재는 그런친구가 한명도어뵤고 잘맞았다고생각한 중 12 때 친구들도 다 지네반친구있다고 지금은 제가ㅜ연락도끊고 집에만있급니다. 저혼자 아무도없는산에서 뛰어올라가기도하고 학교운동장에혼자 들어가 누워서 소리질러보기도하고 혼자 자전거 타면서 울면서 가도하기도하고요. 너무 힘듭니다. 경험담이나 이런 인생조언좀 해주세요ㅠㅠㅠㅠㅠ지금도울며 쓰고이씁니다 당장내일 학교가는데.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학창시절의 친구는 인생의 전부라고 할 정도로

청소년들이 제일로 친구 관계 맺는 부분에서 힘들어 하는 부분이더라구요.

그 만큼 중요한 부분이기에 고민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많은 노력이 필요한 부분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안되는 부분은 과감히 떨쳐버리는 것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길을 묵묵히 성실히 가다 보면 정말로 나와 비슷한 진정한 친구를 얻을 수 있으리라 봅니다. 성급하게 서두를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누구는 빨리 사람을 사귀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고

각자 마다 개성이 다르기 때문이지요.

진정한 친구를 만나기를 저 또한 바랍니다. 조금만 더 용기를 내고 조금만 더 노력하세요.

분명 좋은 친구는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런 친구가 되어 주면 됩니다.

누구나 관계를 맺는 것은 힘이 듭니다.

부디 행운을 빕니다.

2019.05.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