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30men Battle Royal !!
fore**** 조회수 586 작성일2004.08.25
RAW 15명

크리스벤와,숀마이클스,케인,실벤그리니어,라이노,타지리,랍콘웨이,트리플에이치,랜디오턴,바티스타,에지,제리코,타이슨톰코,로드니맥,메이븐


SMACK DOWN 15명

존시나,JBL,에디게레로,켄조스즈키,하드코어할리,빅쇼,커트앵글,부커티,RVD,
르네듀프레,하드코어할리,빌리건,룻더 레인스,레이미스테리오,차보게레로







누ㄱ ㅏ이길까용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chhy****
평민
레슬링 60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는 경기를 직접 써볼게요.하드코어할리가 두명 있군요.
그래서 저는 대신 쟈니 스템볼리를 집어넣겠습니다 ^^;

30인의 배틀로얄시작됩니다.20인이나 15인은 봤어도 30인이라..
대단하군요.. 로얄럼블이 아니라 아주 대거 탈락될듯한 배틀로얄입니다.
게다가 30인인만큼 경기장도 링도 많이 확대를 시켰군요.
우승후보로서는 스맥에서는 존시나와 챔피언인 JBL같습니다.
로우에서는 벤와,에볼루션이 우승을 할듯 싶은데요.

첫번째 등장하는 선수는 숀마이클스로 시작합니다.
.
.
.
. (등장 생략!)

마지막 선수로서는 로우의 절대강자 에볼루션의 4멤버입니다.




땡.땡.땡 (참고로 섬머슬램전이라고 생각하고 스토리를 짜겟습니다)
.
.
.
경기시작합니다. 일단 아주 정신없이 싸우는가운데,RVD가 최근 벨로시티에서 대립중인 르네 듀프리와 싸우고 있습니다. 라 레지스탕스는 라이노와 타지리와 싸우고,아 여기서 ! 루서 레인즈의 파워슬램!! 존시나에게 걸어버리는군요.
반대쪽 코너에서는 빅쇼를 상대하는 켄조 스즈키가 보입니다.빅쇼에게 찹연속을 하지만 빅쇼가 절대 꿀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켄조를 잡고 던지려고 하는 빅쇼.
그러나 뒤에서 메이븐이 막습니다. 빅쇼에게 드롭킥!


아 이때 탈락합니다. 누구인가요. 바로 로드니맥이군요. 로드니맥을 탈락시키는 랜디오턴. 숀마이클스는 케인과 싸우고 있고, 하드코어할리는 빌리건과 함께 차보를 공격합니다. 에디는 역시 커트앵글과 싸우고 있고 , JBL은 벤와와 싸웁니다.
JBL의 선공.벤와도 만만치않습니다. 케인도 숀과 싸우고 있습니다. 숀의 앤토믹드롭! 정신없는가운데 존시나가 루서 레인즈를 로우 드롭킥으로 공격하면서 루서 레인즈가 탈락합니다! 열받은 루서 그러나 얼른 링을 떠나야겠죠?


아직 28명이 남았습니다. 에볼루션은 제리코를 괴롭히는군요.릭플레어와 싸우는 에지. 에지가 스피어!! 릭 플레어 가볍게 탈락! 갑자기 눈이 커진 에볼루션!
바티스타가 에지를 공격합니다! 에지가 쉽게 깨지지는 안죠. 바티스타가 크로스라인을 하려고 하지만 피하는 에지.메이븐이 대신맞고 메이븐이 탈락됩니다.
갑자기 어이없는 봉변을 당했습니다. 로우선수는 벌써 3명이 탈락되었고, 스맥다운에서는 1명이 탈락된 가운데..


RVD와 레이가 합동공격을 하는것 같습니다. RVD가 레이를 파워밤으로 들어올리는듯 싶다가 RVD의 어깨를 받치고 르네에게 루테즈 프레스를 합니다. 그리고 레이가 살짝피하고 RVD가 스피닝 레그드롭!이걸본 라레지스탕스 르네를 도와주려고하지만, 라이노와 타지리의 공격이 너무 강해 섣불리 공격을 못합니다. 타지리에게 몰래 로우블로를 하는 그리니어! 라이노의 배를 걷어찬후 잡고 어후부아!!
쟈니 스템볼리는 제리코에게 로우블로를 맞고 쓰러집니다.



그리고 당장 르네듀프리에게 달려갑니다. 르네듀프리는 아예 쓰러져있군요.
케인이 숀마이클스를 탈락시키려 하고 있습니다.숀 넘어가기 직전. 그러나 로프를 끝까지 붙들고 있습니다. 레이가 라 레지스탕스에게 달려들면서 하이크로스바디를 하지만 다시한번 어후 부아로 공격하는듯 싶더니! 밖으로 넘기는군요.레이탈락!
이때 RVD가 실벤을 크로스라인으로 탈락시키고 타지리가 킥오브데쓰이후 바로 라이노의 고어! 라 레지스탕스 동시에 탈락! 아..RAW의 선수가 너무 대거탈락이 됩니다. RVD가 쓰러져있는 르네에게 롤링 썬더!그리고 밖으로 넘기면서 르네도 탈락. 라레지스탕스의 수난시대인가요. RVD뒤에는 라이노가 있습니다. 고어준비.
RVD가 뒤를 돌아보면서 라이노가 고어를


하려하지만, RVD는 피하고,라이노도 멈췄습니다. 이때 RVD의 엔지기리!
케인은 계속 숀을 괴롭히고있고, 에볼루션은 에지를 괴롭히고,제리코는 쉬고있습니다. 제리코일어나려하는데 JBL의 크로스라인 프롬헬! 다시 쓰러집니다. 그러나 뒤에는 빅쇼가 있습니다.빅쇼에게 목을 잡힌 JBL 그대로 초크슬램당하고 난후 내동강이 쳐지는군요. 그러나 끈질긴 챔피언 절대 탈락안되고 있습니다. 대단한 생명력의 JBL.

지금 많이 탈락되었는데요. 현재 탈락한선수를 보면


RAW: 릭플레어,랍콘웨이,실벤 그리니어,메이븐,로드니맥
SD!: 루서 레인즈,레이미스테리오,르네듀프리


입니다.
타이슨톰코와 켄조스즈키가 같이 로프사이에서 아슬아슬 살고 있는데,
에디게레로가 갑자기 3단로프로 올라갑니다.그대로 하이크로스바디!!이건 뭔가요.
타이슨 톰코는 탈락되었고, 켄조스즈키는 로프의 참맛을 본후 어질어질해합니다.
존시나의 FU로 탈락되는 켄조스즈키.존시나는 다시 쓰러집니다.빅쇼와 커트앵글이 싸우고 있는가운데..커트앵글을 계속코너에 몰아서 공격합니다. 이제
꽤 많이 탈락이 되었는대요. 차보게레로가 또 다시 탈락될거 같습니다. 할리와 빌리가 계속 밀어부치는데요. 에디까지 합세합니다. 차보게레로 절대로 안넘어갈려고하지만, 3명에게는 당해낼수가 없습니다.




로프사이에 걸쳤지만,에디가 발로 걷어찹니다. 역시 차보는 차야만 탈락이 되는군요.에디는 다시 JBL쪽으로 갑니다. JBL은 팬서비스(?)차원에서 관중들에게 손을 흔들다가 에디에게 딱 걸립니다. 해머링을 주고받고 , 해머링연속적으로 들어갑니다. JBL의 해머링을 막고 에디의 우세. 에디가 로프반동을 시킨후.스피닝 힐킥을 날립니다. 뒤에서는 부커티가 있는데요. 부커티가 에디에게 북앤드.
그러고는 JBL을 깨우고 에디를 같이 공격합니다.


하드코어할리와 빌리건이 링 가운데에 있습니다.
뭐라 뭐라 주고 받고 있는데요. 악수를 하고 해머링을 사이좋게(?) 나눕니다.
아마도 배틀로얄 규칙에 맞게 하자는..
심하게 공격을 주고 받습니다.그러나 하드코어할리의 스파인 바스터.
그러나 빌리건이 벌떡 일어납니다. 고통스러워하지만, 참는 빌리건. 숨한번 내쉬고 하드코어할리와 다시 싸웁니다. 그러나 반격하면서 빌리건이 페임에써.
다시 피하면서 배를 잡습니다. 그리고 헤드락으로 일단 제압을 하는 할리.
다른쪽을 보면 빅쇼가 앵글에게 앤클락을 당하고있습니다.


빅쇼 탭아웃을 하지만 여기선 소용이 없죠.HHH와 오턴이 계속 벤와와 제리코를 괴롭히고 있습니다.바티스타는 에지를 막고 있고, 숀마이클스가 케인과 싸웁니다.
숀마이클스를 던져버리는 케인! 숀마이클스 탈락! 결국 케인의 힘에 밀리며 탈락됩니다. 아 그러나 숀이 다시 올라와서 케인에게 스위친 뮤직을 먹이고 유유히 사라집니다. 에디가 JBL을 해머링으로 넘어뜨리고! 지친 몸을 이끌고 바티스타에게 갑니다. 해머링으로 공격후 슈플렉스! 버티컬 슈플렉스 3연타를 날린후


헤드시저스! 에볼루션이 에디에게 갑니다 . 벤와와 제리코도 슬슬일어나고,
아! RVD가 타지리를 넘겨버립니다. 타지리 탈락! 그뒤에 라이노가 고어로 RVD를 탈락시키는군요. RVD 탈락.


현재 남은 선수

raw : 케인,벤와,HHH,오턴,바티스타,에지,제리코,라이노

smack down : 존시나,jbl,에디게레로,하드코어할리,빅쇼,컷앵글,빌리건,부커티



16명이 남았습니다. 어느새 거의 절반이 탈락되었고..
케인이 이제 슬슬 나섭니다. 벤와에게 초크슬램. 제리코에게도 초크슬램.에지,하드코어할리,빌리건,존시나까지 모두다 초크슬램을 합니다. 에볼루션도 예외는 아니죠. HHH와 오턴에게 더블 초크슬램! 케인 뒤에 바티스타가 서있습니다. 맞대고 있는 두 선수. 라이노가 제리코에게 다가가는데, 제리코가 잡고 바로 월스오브제리코를 걸어버립니다. 반대쪽에서는 빌리건을 탈락시키는 벤와. 하드코어할리도 플랙잽으로 넘겨버립니다. 하지만 로프에 대롱대롱. 벤와의 포어암!..

하드코어할리,빌리건 탈락!


빅쇼가 로프사이에서 앵글과 대롱대롱 매달려있습니다! 여기서 빅쇼를 밀치는
JBL 크로스라인프롬헬! 그러나 앵글만이 탈락이 되고,빅쇼에게 목을 잡히는jbl
잡고 초크슬램! 밖으로 던집니다. 빅쇼가 이젠 에디를 공격합니다.강한 찹으로 계속 괴롭히는가운데, 존시나가 도와줍니다.빅쇼그러나 존시나를 잡고 바디슬램.
존시나는 부커티가 코너로 몰아 공격합니다.
자 바티스타와 케인이 페이스vs페이스후 싸우고 있습니다. 목을 잡힌 바티스타.
그러나 엘보우로 풉니다.케인이 밀치고,바티스타 로프반동후 목잡히고 다시 초크슬램!랜디오턴이 RKO를 하려고하지만 케인에게 실패하고, 그 뒤에있던 벤와에게
크로스페이스를 걸리려고합니다!만.. 트리플H의 방해.벤와를 잡고 페디 - 그리!




그리고 벤와를 던지려고합니다. 그러나 로프로 겨우 살아나구요.
JBL과 에디가 계속 싸우는가운데, 에디가 앞섭니다. 에디의 선공으로 슈플렉스!
그러나 부커티의 도움으로 JBL의 Power Bomb !! 그대로 넘기면서 에디 탈락!
바티스타가 일어나서 케인에게 스파인바스터!에지에게는 바티스타밤!
제리코는 랜디오턴이 RKO!! 다시한번 링을 정리하는 에볼루션.
케인을 제외한 모두가 갑자기 빅쇼를 넘기려고 합니다. 빅쇼의 힘이 장난이 아니기때문에, 쉽게 넘겨지지는 않습니다만! 결국 넘어갑니다!
다시 싸우는 에볼루션. 랜디오턴은 제리코를 바티스타는 에지.
부커티는 존시나.


에지가 위험합니다.바티스타에게 넘어갈려고 하는데요.넘어갈려다말고 갈려다말고,아 바티스타의 목을잡고 그대로 헤드 시저스로 넘기고 마는군요!!
그러나! 에지까지 동시에 탈락합니다. 에지와 바티스타 열받아서 인지.아나운석에서 싸우고, 에지의 스피어가 실패합니다! 그리고 바티스타가 아나운석에서
파워밤! 쓰러지는 에지. 바티스타는 유유히 사라집니다.
스맥다운 선수는 3명이 남았군요. JBL과 존시나,그리고 US챔피언인 부커티.


반면 로우에서는 제리코,트리플H,벤와,랜디오턴,케인,라이노가 남았습니다.
라이노가 부커티를 코너쪽에서 공격합니다. 가볍게 스피어로 계속 공격하고,로프반동이후 달려들지만, 부커티의 점프이후 라이노의 뒤로 넘어갑니다.라이노가 뒤를 돌아보고,달려오지만,다시한번 피하는 부커티.3단로프에서 450도 하이크로스바디!!
케인이 싯업합니다.그리고 다시한번 일어나는데,갑자기 나오는 숀마이클스!
케인을 탈락시켜버리는데요. 탈락은 탈락입니다. 케인 탈락!
아주 열받은케인 숀을 쫒아가고,숀은 케인에게 스위친 뮤직이후 관중들의 환호속에 사라집니다.


벤와,제리코,JBL,존시나,부커티,라이노,트리플H,랜디오턴이 남은 가운데..
제리코가 누워있는 JBL에게 월스오브제리코를 하지만, 부커티의 할렘 사이드킥!
그리고 제리코를 던져버립니다!!제리코 탈...아 그러나 로프를 잡고 낑낑대면서
다시 한바퀴 돌리고 나오는 제리코!JBL을 조롱하고,JBL이 달려들지만,
발을 걸어 로프에 걸어놉니다. 그리고 그대로 말뚝박기! 부커티에게는
러닝 엔지그리!!
제리코가 자신의 퍼포먼스를 합니다.환호하는 관중들가운데 뒤에서 오턴의RKO대기
제리코가 이걸 피하고 다시한번 월스오브제리코!!!!링 가운데입니다.!!어디로 빠져나올지 모르는 랜디오턴.계속 돌아다녀보는군요. 그러나 절대 안놔주는 제리코!


그러나 라이노의 고어! 고어가 오늘 너무 많이 잡히는데요.
고어만 먹지말고 다른 생선도 먹어야겠어요. 랜디오턴 다시한번 살았습니다.
제리코를 던져버리는 라이노!그러나 또다시 넘어가지않고,그걸본 라이노가
크로스바디를 하지만,제리코의 영리로 라이노가 탈락됩니다.
랜디오턴도 다시제리코에게 가지만,제리코가 또다시 랜디오턴을탈락시킵니다!
심판이 랜디오턴의 탈락을 선언하는데, 오턴은 다시 올라갑니다.그러나 다시한번
크로스라인으로 탈락을 시키고,다시 한번 올라가서 이번엔 RKO를 성공시킵니다!
쓰러졌습니다 제리코.




존시나가 계속 부커티에게 당하고있다가, 기습적으로 FU성공후 부커티를 탈락시킵니다. 이제 벤와,제리코,트리플H,JBL,존시나가 남은가운데, 존시나가 제리코에게 FU! 벤와에게도 FU를 하려하지만 오히려 저먼 슈플렉스를 당합니다.벤와와 존시나가 서로 영켜있는가운데, JBL이 로프반동후 크로스라인프롬헬로 둘을 탈락시켜버리는군요! 크리스 벤와 , 존시나 동시 탈락!

이제는 3명남았습니다. 제리코는 쓰러져있고, 트리플H와 JBL이 맞대고있습니다.
갑자기 JBL이 웃고..뺨을 세게 때립니다. 또 웃는 트리플H . JBL과 같이 웃습니다. 그러다 웃음을 멈추고 JBL을 공격하는 트리플H! 그러나 JBL도 만만치 않게 반격합니다. 트리플H가 몸으로 JBL을 코너로 밀어붙입니다.그리고 등을 강하게공격!
잠시 휴식후 다시 코너쪽으로 달려오는데 JBL의 기습적인
클로스 라인 프롬헬! 트리플H가 탈락탈락?말까한 가운데 JBL이 트리플H를 넘기려합니다. 이때 제리코가 JBL에게 엔지그리를하고 JBL과 트리플H가 탈락되면서





제리코가 우승을 하게되었습니다.


30 men Battle Royal Winner : Y.2.J Chris Jericho

2004.08.2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제 생각입니다.

배틀로얄은 운에 따라서 결정되겠지만 각본 상황에 맞추자면

Raw는 케인이 이길 것 같습니다.

벤와,숀,트리플도 잘 할 것 같지만

아무래도 케인이 이길 것 같네요.

그리고 스맥다운은 좀 생각해 봐야겠네요.

제 생각으로는 시나,에디,앵글,빅쇼 중 한 명이 이길 것 같네요.

그 중에서도 저는 앵글이 이길 것 같습니다.

앵글이 경기 운영력과 맷집이 좋잖아요.

빅쇼도 세지만 아무래도 집단공격(-_-)을 당할 것 같아서 탈락할 것 같습니다.

이상 제 답변이었습니다.

2004.08.25.

  • 출처

    내 생각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onc****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개인적인 생각으로
스맥다운의 커트앵글이 이길확률이 높을것 같군요.
단지 개인적이 생각

2004.08.2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i****
초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8위, 한국사, 테란 4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현재 WWE에서 가장 많은 푸쉬를 받고 있는 '랜디오턴'이 우승하겠죠.

푸쉬를 받으면 저런데서 우승할 수밖에 없습니다~

2004.08.2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ova****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윗분들은 왜 누가 이기는걸 로,스맥으로 나누는지 궁금 ㅡ,.ㅡ;;??
단지 각 브랜드별 출전선수 인데...말대로 30인 배틀로얄입니다.
크리스 제리코를 좋아 하시나보죠?
그래도 명색이 초대 통합챔피언인데 푸쉬가 많이 없네요 ㅡ,.ㅡ;;
아마 크리스쳔이 돌아오고 대립이 형성되어야 푸쉬가 많이 갈듯~
그리고 케인,빅쇼 같이 몬스터급 선수들은 선수들이 잘싸우다
이들만 나오면 연합해서 이들먼저 떨구려고 노력하기 땜에
이기기 힘들죠.
윗분들 말씀중 제리코나 앵글,벤와,랜디 같은 미들웨이트~헤비웨이트급
선수가 우승사례가 많습니다.
케인이나 빅쇼는 분명 기믹 자체가 몬스터 급이니...탈락이...
...참 하드코어 밥 할리가 두명이라 집어넣으신 쟈니는 빼고...
요즘 푸쉬는 커녕 출전도 힘드니...폴런던을 넣어야 할듯...
로드니맥 대신 릭플레어 메이븐 대신에 유지...
요즘 WWE 분위기로 보아서는 랜디,앵글,시나,에디 정도?

2004.08.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