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은 씨티카드 전 고객(씨티BC, 기업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봄날의 외식 나들이, 해외 여행, 뷰티체험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4~6월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씨티카드 트래블 서비스는 오는 5월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등록 즉시 호텔스닷컴과 아고다에서 최고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 최고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 내 하나투어와 모두투어를 통해 15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5만원 상당의 유류할증료 또는 상품권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여행사, 항공, 면세점 및 해외 이용 관련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2200 마일리지 또는 18000씨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국내 최고급 호텔 이용권(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또는 콘래드 서울 1일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여행의 즐거움과 감동을 드릴 예정이다.
 
2000여 개의 제휴 레스토랑을 자랑하는 씨티카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도 오는 5월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에 등록하는 씨티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메뉴부터 20% 할인까지 푸짐한 혜택의 모바일 쿠폰을 조건 없이 제공 받을 수 있다. 매주 월요일에는 위 쿠폰에 추가 혜택을 더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에서 파스타와 디져트를 무료로, 사보텐에선 미니 우동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플러스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월요일엔 한층 푸짐한 외식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월 8회 이상 씨티카드로 외식하면 매주 목요일 외식분에 한에 50퍼센트 청구할인이 적용되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고 1만원까지 환급을 받을 수 있으며 조건달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정인원에만 공개되는 쿠킹클레스, 아티스트와의 토크쇼, 외식 상품권 등이 선물될 예정이다.
 
200여 개의 프리미엄 스파/헤어샵에서 10% 상시 할인을 제공하는 씨티카드 뷰티 서비스는 오는 6월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모든 병원(종합병원 제외), 의원, 약국, 헤어샵, 스파 등에서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할 뿐 아니라 간 동안 해당 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약70명을 추첨하여 행복을 선물한다. 국내 최고 헤어샵인 이경민 포레, 차홍 아르더, 끌로에 등 11개 업장에서 헤어메이크업, 트리트먼트 등의 기분전환 혜택을 드리고, 황후연, 장에스테 등 프리미엄 스파에서는 해당 전문 프로그램으로 힐링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차움 테라스파, 라뷰티에스테틱 등 업장 10 곳에서 최고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씨티카드 관계자는 "나들이가 잦은 봄철에 푸짐한 혜택과 확실한 할인혜택으로 고객들의 소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고품격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