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남편 허일 병원 자녀

TVN 나영석 PD의 새 예능 삼시세끼 산촌 편에서 염정아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삼시세끼 산촌편은 8월 9일(금 저녁 9시 10분)에 첫방송되며, 시골 산촌에서 삼시 세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여자편으로 준비한 이번 시즌에서는 JTBC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SKY캐슬'에서 열연 연기로 화제가 되었던 염정아 윤세아 커플과 박소담이 출연하게 되는데요.

 

2018년 jtbc 'sky 캐슬'에서 한서진 역으로 23%의 높은 시청률로 비 지상화 최고의 시청률을 올린 바 있습니다.

저도 스카이 캐슬 한서진 역을 정말 인상 깊게 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혜나에 대한 복잡 미묘한 감정연기와 눈빛 연기, 이태란에게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릴라"의 명대사를 쏟아내며 소름돋는 연기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카이 캐슬 촬영 당시 도도한 한서진의 성격을 잘 보여주기 위해 짧은 단발과 의상 스타일까지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는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이 작품으로 염정아는 2019년 여자 광고 모델 브랜드평판 1위 석권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염정아 데뷔작 '우리들의 천국' 으로 시작해 '텔미 썸딩'. '장화, 홍련, 여선생 vs 여제자, 범죄의 재구성, 완벽한 타인, 뺑반 등이 있습니다.

출연작 중 남편 허일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여선생 vs 여제자"로 염정아의 연기가 정말 재밌고 귀엽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염정아는 1972년생으로 현재 나이 47세, 키는 172cm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습니다.

50세를 바라보는 나이지만 최고의 전성기와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염정아 가족은 남편 허일딸 허정효(현재 12살), 아들 허시형(현재 11살)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염정아 남편 허일씨는 현재 화성 척추 관절센터 희망찬 병원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공식 병원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아내이자 배우인 염정아 사진이 포스터 되어 있네요.

 

남편 허일 씨는 과거 염정아의 훈남 의사 남편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스카이 캐슬 의사 역으로 나온 정준호 외모와 싱크로율 100프로 닮았다고 해 놀라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염정아는 2005년 소개팅으로 남편을 처음 만났고 당시 수술 일정으로 한 시간 넘게 지각을 해 인상적인 첫 만남을 말했습니다. 첫 만남에 3차까지 간 술자리에서 남편 허일이 많이 취해서 염정아에게 업혀 갔다는 일화도 있었네요.

남편 허일은 염정아가 미스코리아에 나온 첫인상을 보고 "저런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할 정도로 이상형에 가까웠고, 염정아 또한 결혼 전 이상형 100% 일치하는 사람이 바로 남편 허일이었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연애시절 염정아 허일은 크게 말다툼한 후 남편 허일이 오전 진료도 접고 급히 달려가 목걸이를 사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남편 허일은 "카리스마 있고 가정적인 사람으로 서로 존대를 하고 잘 맞추려고 노력하는 편이다"라고 인터뷰하여 달달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2006년 결혼과 동시에 2008년 첫째 딸 정호양, 2009년 아들 시형 군을 출산합니다.

신혼 당시 살고 있던 동탄 신도시 "동탄맘"이라고 불릴 정도로 연예계 대표 워킹맘으로, 현재 거주지 화성에서 2015년 화성 홍보대사에 위촉되면서 지역 커뮤니티와 학부모 모임에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1991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데뷔한 염정아는 동갑내기 배우 장동건과 오래된 연인으로 과거 리즈시절이 있었는데요.

장동건 염정아는 1991년 같은 해에 배우와 미스코리아로 데뷔하여 동갑내기 친구로 사이가 가까워지면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가까이 공개 열애 후 헤어진 지 벌써 20년 전 일인데요. 화려한 리즈시절에 만나 현재 각자 길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는 명품 배우들인 것 같습니다.

1991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데뷔하였지만 중학교 시절부터 연기자가 꿈이었던 염정아는 벌써 올해로28년 차 배우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천상 연기자로 남고 싶다는 염정아의 새 예능 삼시 세 끼에서 배우가 아닌 아내이자 주부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무척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