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중국집 로코믹?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등장 인물 제목 뜻? 질투의 화신 작가 기대, 준호x정려원x장혁 삼각 관계? 엑시트 후속, 용승룡 오맹달 배우? 홍윤화 출연 본문

기타/tv

중국집 로코믹?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등장 인물 제목 뜻? 질투의 화신 작가 기대, 준호x정려원x장혁 삼각 관계? 엑시트 후속, 용승룡 오맹달 배우? 홍윤화 출연

ForReal 2018. 5. 1. 00:06
반응형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등장인물, 몇부작, 소개, 제작진 등 정리해요.


<SBS 기름진 멜로 포스터 중>


# '질투의 화신' 작가-'수상한 파트너'감독 뭉친, '연애담' 기름진 멜로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기억나시죠? 공효진-조정석-고경표 세 배우의 쿵짝 삼각관계에, 한장면 한장면 음악과 예뻤던 드라마요. 그런데 질투의 화신 서숙향 작가와 남혜승 음악감독이 다시 뭉쳐서 '펄펄 끓은 기름보다 뜨거운 연애담' 드라마를 만든다고 합니다. 연출은 스릴러와 로코 오가며 시청자를 들었다놨다 한 수상한파트너의 '박선호'감독. 드라마 제목은 '기름진 멜로'에요.

  SBS 채널을 보다보면 항상 예고가 나왔었죠. 준호 - 정려원 - 장혁과 함께 주연인듯한(??) 탕수육 등이 보였던 영상이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가 4월 24일 종영했는데요. 이후 '엑시트'가 2부작으로 방영하고, 후속 5월 7일 월요일부터 바톤을 이은 기름진 멜로가 방송한다고 합니다.


(+오류난 부분 부끄럽습니다 질투의 화신은 '박신우'감독님인데.....죄송합니다)



# 기름진 멜로, 무슨 뜻?

  사실 '기름진 멜로'라고 하는 제목을 처음 보고는 느끼하고 끈적거리는 멜로일까? 생각을 했었는데요. 예고편에서 탕수육과 주방장이 나와서 중국요리 중심이라 갖다붙인 뜻의 기름진 멜로인가 하다가, 기름진 멜로 홈페이지에 설명을 보고 무슨 뜻인지 또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펄펄 끓는 기름보다 뜨거운, 쿨하거나 상투적이지않은. 그런 뜻이었나보더라고요. 뜻을 보고 흥미가 더 돋았어요.




  2pm으로 가수 활동을 하던 준호는 '김과장' 이후 최근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남자주인공으로 연기를 보여줬죠. 가수출신으로 연기에 우려했지만 작품이 지날때마다 성장하는게 눈에 보이고 기름진 멜로 티져에서는 안정적인 느낌이 나더라고요.

  배우 정려원은 최근 '마녀의 법정'속 '마이듬'캐릭터로 사랑받았고요. 배우 장혁 최근 드라마 보이스, 돈꽃에서 볼 수 있었죠. 


# 등장인물 소개

# '조폭출신 주방장' & '스타셰프출신 주방장'의 만남?

# 재벌집 딸 단새우의 엉뚱 성격 기대

  1~4회 동안 인물 설명이 될테니, 홈페이지 스포를 많이는 보기싫어서 딱 티져영상만큼 인물소개를 한 눈으로만 살짝 살짝 봤는데요. 중국집 '헝그리웤'의 주방장인 '두칠성'역에 장혁 조폭아니고 건물주라고 했죠, 그리고 스타셰프였는데 추락해서 헝그리웤에 들어가게되는 '서풍'역에 준호. 그리고 정려원이 연기하는 '단새우'는 재벌집 딸이라고 하네요ㅋㅋ 저녁값만 3억, 예비신부라는 티져자막있었죠. 티져속 말을 끌고오는 것도 단새우일까요? 이름도 재밌는 단새우의 철없는 성격 그리고 재벌집 패션이 기대되죠.


<화룡점정 사람들>


  그리고 허름한 '헝그리웤'과 대립하고, 그를 없애버리려는 최고급 중식당 '화룡점정'이 나오나봐요. 사장 용승룡 역에 배우 김사권이 보였고요. 주방장이 배우 임원희가 연기하는 왕춘수같아요. 한편 화룡점정 사람들 중에 개그맨 홍윤화의 출연도 기대되기도 했어요ㅋㅋ

  배우 김사권 '부암동 복수자들' 가구공방에서 라미란과 러브라인을, 황금빛 내인생에서 도경의 친구로 매력적인 얼굴 드러냈던 배우죠.


<두칠성의 조폭 후배들>


  그리고 두칠성의 조폭 후배들도 나왔는데요. 조폭출신 주방장이라서 그런걸까요? 이들과 엮이는 이야기가 어떨지도 궁금해집니다. 배우 조재윤이 '오맹달'역으로 나오는데 '칼판'을 맞는다고 하네요ㅋㅋ 조폭들이 차린 중국집 '헝그리웤'인가보네요. 그래서 고급 호텔 중식당이 건드리기 어려워하겠군요?

  또 배우 조재윤 피고인의 죄수 연기 이후, 구해줘-매드독 조연, 블랙의 저승사자 등 이제는 익숙한 얼굴이죠.



# 허기진 사람들을 위한 '맛있는 드라마' 기대

  티져에서는 '사랑에 허기진' 사람들을 위한 연애담이라 소개하고 있고요. 또 음식 그림으로 정말 배가 '허기지게'하기도 하는데요. 이 '로코믹 주방활극'이 배도, 그들의 뜨거운 연애담을 지켜보다가도 마음도 허기지게(?), 배고파서 뭔가를 찾게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로코믹 뜻은 : 로맨스 + 코믹)

  '경쾌하고 맛있는 드라마'라고 배우가 소개하던 기름진 멜로.


+ 5월 7일 밤 10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첫방한다고 해요.


화면 상단 검색창에 '기름진 멜로' 검색하면 관련글 주르륵 나와요 !^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