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조현재 아내직업? “아직도 남편에게 설레” 프로골퍼 박민정 나이 차이 보니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기자 송고시간 2019-08-12 12:50

▲조현재 박민정 부부(사진=ⓒSBS'동상이몽')

최근 ‘동상이몽2’를 통해 조현재와 아내 박민정의 달달한 일상이 공개돼 화제다.
 
조현재는 올해 나이 40세, 박민정 나이는 39세로 두 사람은 1살 나이 차이가 난다. 지난해 3월 결혼한 두 사람은 같은 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 직업은 사업가다.
 
앞서 ‘동상이몽2’ 첫 방송 당시 박민정은 남편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내 부러움을 유발한 바 있다.
 
이날 박민정은 "결혼할 사람은 그 뒤에서 빛이 난다고 하던데 저는 그 빛을 봤다”며 “같이 살아도 아직도 가끔 그런 빛이 난다. 아직도 남편에게 설렘을 느낀다. 이 사람이 내 남편인가 싶다”고 말했다.
 
이어 “조카가 태어났는데 너무 예뻤다. 그래서 조현재에게 아기를 낳아야 할 것 같은데 오빠가 아이 아빠가 돼 줄 생각이 있냐고 물었다. 안할 거면 그만 만나자고 했다. 난 다른 아빠를 찾으러 가겠다고 말했다”고 돌직구 프러포즈를 고백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지난해 ‘인생술집’에 출연한 조현재 또한 “아내와 5년 정도 연애를 했는데 이렇게 좋을 줄 알았으면 진작 결혼할 것 그랬다. 새벽 다섯시 촬영을 나갈 때에도 아내가 아침을 차려줘 너무나 고맙다. 내가 결혼을 참 잘한 것 같다”며 잉꼬부부다운 면모를 드러내 부러움을 유발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