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일본군 ‘위안부’ 문제를 배울 방법
비공개 조회수 1,112 작성일2019.08.10
효과적으로 배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슈리
태양신 열심답변자
보건/의료인 #피부과 #피부 #병원 외교관계 3위, 피부과, 수출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책을 읽으시면 됩니다.

2019.08.1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카톡winkorea100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반일 종족주의 책 소개에서 ‘한국의 민족은 그 자체로 하나의 집단이며, 하나의 권위이며, 하나의 신분이다.’는 제국주의 특징입니다, 과거 일본의 제국주의 전쟁광들. 왜 제국주의를 거꾸로 한국에 뒤집어 씌웁니까?

쟁점이 되는 ‘위안부’에 있어서, 총 칼이 보이면 여자, 아니 사나이도 스스로 옷을 벗어야합니다. 처녀들을 위안부로 모셔가? 경계근무 해주며, 군용막사에서 재운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짓할 때 마저 총을 겨누고 해야 강제인가요?

‘나는 반일 종족주의자’라는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개략적인 분석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도 황당하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불매운동에 많이 동참해 주세요.

링크주소 https://blog.naver.com/jio4455

2019.08.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대고려
식물신
한국사, 외교관계 2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반일종족주의라는 책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개요

2019년 현재 일제시대 강제징용공에 대한 대법원 판결이후 한국내 일본기업에 배상을 요구하는[4] 압류와 강제집행절차가 진행중이며 이에대해 일본에서는 반도체 물질의 대 한국 수출에 있어서 최혜국 대우였던 화이트 리스트에서 중국과 같은 부류로 강등하여 한국 기업이 수입코자 할때 약 3개월의 수출허가,검토기간이 소요되게 되었고 한국에서는 '반일종족주의 '감정으로 일본제품 사용하지 말자는 극우민족주의로 발전하고 있다 [5],[6],[7]

'반일종족주의'는 대한민국이 보통법보편국가(자유주의 진영의 국가)가 아닌 대한민국 특유의 반일 종교적 색채가 가미된 유사종교 수준으로 탈바꿈 하고 있는 현상을 나타내고 있다.[8] 더욱이 제3제국의 나치즘에서 보여 주었던 유대인 탄압과 같이 자국인들중 정치적 반대 입장이라 하여 토착왜구 라는 낙인찍기정치적 탄압까지 하고 있는 실정이다.[9]

대한민국의 소위 지식인들이라는 이들은 침묵하고 있으며, 보수주의 정당이라는 자유한국당의 원내대표 나경원과 당대표 황교안은 저들로부터 나베, 토착왜구당등의 낙인찍기를 당하면서도 한심한 작태를 보이고 있다. [10]

반일종족주의가 소위 민주화 이후 더욱 기승을 부리게 되는 배경에는 좌파들이 일제통치 때문에 한국인들에 잠재된 원초적 반일감정을 부추겨 북한과 공산주의자들이 저지른 만행에 대한 비판을 일본으로 돌리게 하려는 의도가 작용했다. 반일 선동의 증폭과 반비례하여 북한과 중공등 공산주의 집단에 대한 경각심은 사라져 간 것이 이를 증명한다.

반일종족주의 타파

본 저서는 이승만TV[11]에서 유튜브로 강연한 반일 종족주의 타파] 씨리즈 영상을 책으로 옮겼다.

반일종족주의 저자와 만나다

이영훈 교수편

김낙년 낙성대경제연구소장편

이우연 박사, 낙성대경제연구소 연구위원

정안기 교수편, 서울대학교 경제연구소 객원연구원

주익종 편, 낙성대경제연구소 연구위원

반일 종족적 사고의 근원

반일종족주의반대운동 제1회 강연회

반일 종족적 사고의 근원 고찰.pdf 강연자료 받기

일제 징용자의 진실과 반일종족주의, 이우연

"일본징용의 모든 것" 이우연 박사 - 정규재 주필 (7월 13일)

이 영상을 보면 한국인이 부끄러워진다. 양심이 있다면. 지금 유럽의 EU에 들어가 일하는 터키인들과 그외 외국인들의 모습이 징용자의 모습과 오버랩이 된다.

2019.08.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