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11월 12일 부산 촛불집회
34**** 조회수 22,036 작성일2016.11.08
1. 부산에도 촛불집회 하나요?
2. 초6인데 괜찮겠죠??
3. 준비물 같은게 있나요?
4.부선살아서 서울은 못 가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겠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4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25qo****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부산에도 촛불집회 하나요?

네 부산에서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면 주디스 태화에서 매일 밤 7시 30분에 열린답니다.
2. 초6인데 괜찮겠죠??

유모차를 탄 아이들도 부모님과 함께 하니 혹시 걱정된다면 부모님과 함께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준비물 같은게 있나요?

피켓을 만들어 가는게 좋지 않을까요?
4.부산 살아서 서울은 못 가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겠죠?

장소가 다르더라도 촛불 집회를 하는 마음은 누구나 같지 않을까요? 충분히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직접 행동한다는 것 자체가 몸소 체득되는 교육이라 생각합니다.


아직 초등학생이신데요, 나라를 걱정하시는 마음이 크신 것 같고 정말 예뻐보입니다.

우리나라의 미래는 어둡지 않은 것 같네요. 힘내세요^^

2016.11.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jae****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오죽하면초등학생들도촛불집회에참석하려하겠읍니깐나도나이64세인데골통보수였는데현실에선대통령의실수가아니라뻔히잘못이란걸알면서40년간연계되어왔고모르면넘어가고하면사실이드러나게돈것입니다국민들이배신감을느꼇ㅇㅅ죠너무믿었던결과가아니었고지금도뉘우치는게하나도없이무사알주의로끝까지임기만채우고보자이거죠그러니국민들이옛날시절국민들이아닙니다또지금조등생들옛날시절초등생들이아닙니다봉건적골통보수사람들봇인자식들마음대로되는세상입디까나무라지마세요다나름대로판단하는거지누가시켜서하는거아닌세상이거든요지금현정권이대통령부터검찰청와대내각전체가국민들이신뢰를안하고임ㅅ읍니다 왜고위층특권층대기업부유층갑질층한테는꼼짝못하고봐주기식이고서민이나약자한테는모든과정이다르기때문입니다이게민주주의가아니잖아요잘못된건잘못한걸인정하고죄값치루고책임지는게당연지사거늘혈연학연지연같은거나특정인이라서모두다봐주기식이면그외관련없는국민들은뭡니까줏어온자식입니까보스보수하지마세묘세대가변하고시대흐름에따라가야지묘지구도변하고모든게옛날에상상도못한일들이지구촌에벌어지고있는는것을옛날고정관념으로하고자하는시대는지나갔읍니다이젠경은바르게판단하고아닌건아니다라고하고옳은건옳다하고편애없이표현하고발표하고행동하는시대입니다학생들도공부도좋지만우리기성세대들이국가관을바로만들어어후세에게물려줘야할때입니다

2016.11.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물신

초등생이 무엇을 안다고 이런 집회에 간다는 것입니까? 대통령에 대한 헌법에 대해서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시위에 참석하라고 전교조 선생님이 시켰습니까?

지난 5일 시위는 사람이 얼마 모이지 않기도 했지만 시위대를 돈으로 샀다는 증언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 아래 방송도 보십시오. 저들이 얼마나 거짓선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SpRdschqHiA&feature=em-lss
신의한수 생중계 / 윤창중 "4만 촛불집회, 大실패"


박근혜 대통령도 사람인지라 비록 실수를 했지만 나라를 지켜서 국민들을 안전하게 지키는데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지난 통진당의 이석기 사건 때는 북한지령을 받은 이석기가 통신시설을 마비시켜서 북한이 쳐들어 내려와 적화통일을 하려고 시도하였었습니다.  이석기를 잡아내서 그 위기를 넘겼습니다.  지금 박대통령을 하야하라고 선동하는 자들 중에 간첩 이석기를 풀어주라고 하는 야당대표들과 민중총궐기본부가 있습니다.  민중총궐기본부는 광우뻥 사태때도 나와서 경찰차를 부수고 전경과 경찰들을 때려 부상을 입혔습니다. 세월호를 정치적 이슈로 수년간 국민들의 정서를 피곤하게 하고 국민들의 세금을 낭비하게 만들었습니다.  작년 민중총궐기 때에 경찰차 50여대를 때려 부수고 전경과 경찰 113명에게 부상을 입혔습니다. 그리고 경찰차에 로프를 묶고 전복시키려는 불법폭력시위를 하는 백남기 노인을 물대포로 쏘아 바닥에 쓰러졌는데 민노총공공운수위원장인 빨간우의가 주먹으로 가격해서 죽였습니다. 그리고 경찰에게 살인누명을 씌워 살인경찰이라고 매도했습니다. 백남기부검을 방해했습니다.  그리고 좌경화된 언론들이 있습니다. 언론과 좌익정치인들과 민중총궐기집단의 선동에 넘어가서 나라를 혼란케 만들고 돌이킬 수 없는 체제전복을 맞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대통령 하야 주장 세력에 선동 당하지 말고 대한민국의 법치주의를 지켜야 합니다.


1. 검찰은 최순실 국정개입 의혹사건을 공명정대하게 수사해야 한다. 수사에 대해 청와대는 최대한 협조해야 한다.


2. 최순실 사건이 보도된 이후 검찰의 수사가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정치 공세. 사이버상 선전과 선동이 난무하고 거리의 촛불시위 등이 동시 다발적으로 일어나는 것은 대한민국이 법치국가임을 부정하는 것이다.


3. 법적 판단도 있기 전에 "대통령 하야"를 부르짖는 것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와 법치주의를 파괴하는 행위다.  헌법에 의해 선출된 대통령을 위법 판결 전에 군중시위를 통해 끌어 내리려는 시도는 사실상 반란에 해당하는 행위이다.


4. 박근혜 퇴진을 주장하는 사람들의 궁극적인 내심의 목적은 '박근혜 퇴진'을 넘어 '자유민주주의의 퇴진'일 수 있다. 박근혜 대통령이 무너지면 무정부 상태가 도래하고 무정부 상태가 되면 대한민국의 체제붕괴로 이어진다.


5. 최순실 사건 촛불시위를 주도하는 민중총궐기 투쟁본부는 해산된 구 통진당(빨갱이) 잔여세력등 전국 좌파 단체들로 구성되었고 그들이 군중을 이끌고 있다. 애국적 국민들은 그들의 편에 서지 말자.


6. 촛불시위 주동세력이 박대통령을 사임시키려는 의도는 무엇일까? 대통령은 지난 40여년 동안의 평화공존 정책, 평화통일 정책이 북한의 핵무장으로 인하여 더 이상 유지될 수 없다는 판단 하에 과감히 북한체제 변화를 선언하였기 때문이다.


7. 경찰과 검찰, 정부, 사법부, 청와대 조차도 야당과 좌파 세력들의 집중적인 공격 앞에 멘탈붕괴가 일어나고 있다. 대한민국 정부와 공무원들은 담대함을 가지고 이들의 위세에 굴복하지 말고 법과 정의를 사수하라.


8. 국민들이여 마음만의 나라사랑 그만두고 행동하는 애국자가 됩시다. 대한민국 앞에 놓인 체제위기를 직시하고 애국활동에 깃발을 듭시다.


언론에서 박대통령 지지율이 5%라고 보도했는데 박근혜대통령의 2차 대국민사과 이후에 국민의 공감도를 전자투표로 조사하니  공감율이 70%였습니다. 언론의 보도가 거짓이라는 증거입니다.  지금 님처럼 아무 것도 모르고 선동에 이용 당하는 사람들로 인해 나라가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다.  빨간우의에 가격당해 사경을 헤매다가 죽은 백남기 농민처럼 그렇게 이용될 수도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6cIKTGXRnc

[특종]신의한수 421편 / 이용식 교수 "백남기, 폭행에 피 뿜는 장면 찾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RDl6DG89aSw

백남기농민 사인관련 ,건국대 의대 이용식교수의 제2편 영상부검 동영상98M


지금 데모를 선동하고 있는 문재인은 북한인권법 결의안을 북한의 김정일에게 물어서 김정일의 지시를 받고 기권한 사람입니다.  박원순시장은 아들 박주신의 병역비리 문제로 재판 중입니다. 박지원은 국고에서 4500억원을 빼서 김정일의 개인통장에 넣어 주었고 그것으로 북한은 핵미사일을 개발해서 남한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똥묻은 개들이 겨묻은 개를 나무라고 있습니다.  님은 북한 공산주의 체제가 좋습니까? 그렇다면 시위대에 참여하십시오


2016.11.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이대리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textarea class="dim ta taComment" id="commentText" style="ime-mode:active;" rows="5" cols="50">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 정보 유포시 모니터링 후 삭제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textarea> <input class="input_btn registerComment btnArea" type="image" alt="의견등록" src="http://static.naver.net/kin/09renewal/btn_reg_reply.gif">
  • 이대리(ekaktm2)2016.11.11. 14:56:47

    ^^ 언제 어디서 하는지는 다른분들이 글 올렸고..뭐니해도 학생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니,몸 성희 다녀갈수 있음 좋겠네..나도 초등학교 4 학년인 아들을 데리고 갈려고 계획중이란다.내일 일이 좀 있어 참석 할수 있을진 모르겟지만, 내일 안된다면 모레 일요일이라도 참석 할려고.
    난 40 중반 아저씨인데 태어나서 한번도 집회에 참석해보지 않았는데,
    이번 국정농단사태를 보고는 꼭 나가야겠다 마음 먹고,그리고 우리 아들한테도
    대통령이 무조건 존경받을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는거와,지금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이 어떻게 생각하느냐를 보여 주고 싶기 때문이란다.
    내가 질문과 다른 답변을 길게 올리는것은, 위에 이상한 사람이 이상한 글을 올려둬서 혹시나 그런글을 읽고 네 마음이 위축되지 않을까해서 글올리는데..
    정말로 글 쓴 사람이 나라를 위하고 어린 너의 애국심을 생각한다면, 이런글을 올리지도 않을 뿐더러, 또한 미공개로는 더더욱 올리지 않겠지.
    글 올린 사람 얘기대로라면,학생이나 나, 그리고 우리 아들은 나라를 팔아먹는 빨갱이, 매국노 라는건데..
    작성자 미공개에,채택수가 1000 이 넘는데..이러한 것들은 일반적인 상식에 맞지 않는거란다. 우리 일반 국민들이 생각하는 애국심과 분노와는 다르게 나름의 어떤 목적을 가지고 올리는 글이니...귀담아 들을 필요도 없고 ,아예 읽지도 않는게 좋을것 같구나..
    (위 글 쓴사람은 참 나쁜 사람같다..초등생이 쓴 글에 이렇게까지 강한 표현과 어조를 쓰며 반대글을 올리는거보니..기본 인성도 안된 사람 같애)
    학생 모쪼록 집회에 참가하더라도
    왜 국민들이 이렇게 분노하는지 제대로 알고 갔으면 좋겠고,
    아무 탈없이 안녕히 다녀가길 바랄께..
    대한민국의 많은 국민들이 너와 나랑 같은 마음이라는걸 알기에 가만히 있을수 없구나..

2016.11.1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퀘이사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서면 쥬디스 백화점 옆에서 합니다.

저녁7시쯤 할꺼에요.

옷따듯하게 입고 가면 됩니다.

준비물은 아무것도 필요 없구요.

민주주의를 위하고
나라걱정하는 마음으로
온다면 누구라도 도움이 되죠.

^^

2016.11.1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