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박근혜 대통령 탄핵사건은 최소 1년 전부터 사전계획된 북괴의 지령이었다.
비공개 조회수 1,270 작성일2017.04.26


1년 전의 북괴 노동신문 기사































http://m.blog.naver.com/dreamteller/220981162261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성명서] 대한민국의 최고통치권자는 박근혜 대통령이다!

- 대통령 불법파면, 불법감금은 위헌적 국권찬탈이므로, 내란죄, 국가반역죄에 해당하는, 돌이킬 수 없는 역사적 범죄이다.

- 황교안 권한대행은 박근혜 대통령 '즉시 청와대 복귀조치' 비상명령을 발동하라!

- 현직 대통령을 감금하고 불법적으로 또 한명의 대통령을 선출하려는 초유의 '헌법 사기' 5/9 불법대선을 즉시 중단하라!

■ 김일선 교수 170426
□ 태극기물결 국민평의회 (태평) 공동대표/사무총장
□ 태극기물결연구소 (태연) 대표
□ 뉴스타운 논설위원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헌재의 위헌적 불법 파면에 대하여 일관되게 지적한 대로, 3/10 불법탄핵이 원천무효이므로 5/9 불법대선도 원천무효이다.

'불법대선 원천무효'를 외치는 국민들이 대한민국 내에 분명히 존재해야, 만약 이대로 5/9 대선이 불법적으로 강행될 시, 5/10 이후 국민들은 '불법 대통령 즉시 탄핵'을 외칠 수 있는 것이다.

아무도 그 소리를 외치지 않으면 전 국민이 불법대선을 인정하는 것이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태극기물결 국민평의회 (태평)와 뜻을 같이 하는 대한민국 애국국민들은 분명히 선포한다:

"박근혜 대통령 불법파면은 위헌이고 원천무효이며, 따라서 5/9 불법대선도 위헌이고 원천무효이다."

헌법 1조 2항에 명시된 대로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국민을 속이고 거짓으로 찬탈한 불법정권은 국민이 인정할 수 없는 '위헌 정권'이다.

그리고, 5/9 불법대선이 오기 전, 트럼프 대통령의 김정은 제거는 초 읽기에 들어갔다.

김정은 괴뢰정권 붕괴 시:
1. 불법대선 즉시 중단
2. 계엄령 선포
3. 촛불세력 처단
4. 대한민국 주도 통일이 이루어진다.

태극기물결 애국국민들은 [초심]을 잃지 말고 "불법탄핵 원천무효", "불법대선 원천무효"를 외쳐야 한다. 우리가 그 추운 겨울, 눈물 뚝뚝 흘리며 촛불을 든 대한민국 반역세력에 항거하던 순간을 잊지 말자. 우리가 위헌적 불법대선 따위를 치르자고 태극기를 든 것이 아니었다. 국가반역죄를 저지른 '국적'을 처단하기 위함이었다.

태극기물결이 촛불세력, 그리고 배후에 숨어있는 홍석현의 '일루미나티' 국제범죄집단을 향하여 단호히 호통치며 "불법탄핵 원천무효", "불법대선 원천무효"를 선포할 때, 적들은 '뿌리째 뽑히며' 괴멸된다. ★

●고시생들 전라도에 직장 다 빼앗기고, 국가에 농락 당해

자식을 둔 어머니들과 고등학교 대학교를 다니는 학생들,

고시촌에서 공무원 시험, 임용시험을 보기 위해 5수, 10수를 하는 고시생들이 분노하기 시작 했습니다.

2004년의 통계만 보아도 5~10% 가산점을 받는 5.18 유공자 자식들이 공무원 7급의 89.4%, 9급의 85.6%를 독차지 했습니다.

얼굴이 노랗게 뜬 고시생들,
이제까지 정부에 사기를 당한 것입니다.

이러한 통계만 공표 했다면 진즉 고시 공부를 포기했을텐데~! 5.18 유공자들에 착취당하고 국가에 사기를 당한 것입니다.

법원에 가면 법원 서기들이 모두 전라도 말씨를 쓰고, 검찰에 문서를 떼러 가면 거의가 다 전라도 사람들,
경찰도 전라도, 일선 공무원들 거의가 전라도입니다.

타지역 국민은 그들에게 세금만 바치고 일자리는 다 빼앗기고 사는 것입니다.

촛불 시위 때 담당 판사가 김정숙이라고 기억되는데 전라도 광주 출신이라고 하대요....

촛불 집회 허가한 남자 판사도 전라도 광주 출신이었고

판사를 법우너에 이동시키는 법원행정처장도 전라도 광주 출신...

이래서 우리나라 사법부가 농간을 부린게 아닌가 라는 말도 듣고 있는 거죠

반정부 성향 강한 전라도 광주 출신들이 이번 사태에 대거 등장하므로...

대한민국 정치권에도 종북 좌파 세력이 있어서 박 대통령 탄핵이 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북한은 건국 이후 지금까지 오직 남한을 적화 통일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서 대한민국과는 평화 통일은 되기가 힘들기 때문에 미군 주둔이 계속되어야 합니다. 이번 대선에서는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내겠다는 후보에게 투표하여 대한민국을 우리 손으로 반드시 지켜냅시다.

2017.04.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