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서민갑부 수입그릇 명품 할인매장 갑부 위치 창고형 가게매장 봉담 라온컴퍼니 본문

내맘대로 랭킹

서민갑부 수입그릇 명품 할인매장 갑부 위치 창고형 가게매장 봉담 라온컴퍼니

차동녀1987 2017. 6. 8. 20:14
서민갑부 수입그릇 명품 할인매장 갑부 위치 창고형 가게매장 봉담 라온컴퍼니

 

서민갑부 수입그릇 창고를 운영하여 대박 갑부가 된 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연매출 10억이나 번다고 와우~ 디자인 장난아니네요 그릇 엄청 예뻐요!!!!!!

 

저도 결혼준비하면서 그릇 많이 알아봤는데. 어머 왜걸. 그저 신혼살림으로 유명한 포트메리온 마메종 이런거 제외하고도 엄청나게 예쁜 그릇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대박이에요!!!

 

 

 

와 정말 아이디어 좋은것 같아요!

 

명품그릇이 정말 여자들의 로망이거든요! 그걸 잘 꿰찬듯! 어머 그리고 위치도 봉담이라니 ㅠㅠ 아 이런.. 정말 아쉽네요.. 혼수할때 알았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매장에서 들리는 목소리들은 모두 예쁘다 소리들 ㅋㅋㅋ 정말 예쁜 그릇보면 네일을 하는것만큼 기분전환에 완전 도움이 돼요! 그게 어쩔수 없는 여자들인가봐요 ㅋㅋㅋㅋ

 

 

정말 명품 그릇들 많네요! 아무리 창고라고 해도 명품수입그릇들만의 빛깔은 남다르죠!!! 와.. 정말 영롱한 빛깔 아름다운 색감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네요!

 

 

근데 서민갑부 그릇 갑부의 비법은 바로.. 가격!!!!!! 하긴 이런 명품그릇으로 대박나는 이유가 따로 있겠죠??? 와.. 이런 수입그릇 가격이 정말 인터넷가보다도 대박 싸요!!! 젤 저렴한것 같아요!!

 

폴란드그릇은 절반가!!!!! 유럼 냄비 받침은 무려 60%나 할인!!!!!!!!

 

백화점 인터넷이랑 비교해도 명품그릇 갑부네 가격이 젤 싸요 대박이다!!

 

 

그 이유가 있겠죠!! 바로 창고기 때문에 백화점 수수료가 안나가고, 갑부네 창고라고 해요! 그래서 임대료도 없어서 이렇게 싼가격으로 판매할수 있다고 하네요! 정말 언블리버블!!!!!!

 

 

아 진짜 완전 비싼 명품그릇도 다 40~50%에요.. 와..... 정말 보면볼수록 안믿겨진다는!!

 

 

저희 언니도 그릇 모으는 완전 명품그릇 매니아인데!! 생일때 여기에서 사서 선물해줘야겠어요! 혼수는 아울렛가서 많이들 하고, 일반적으로 사고싶으면 사실 살짝 로스난 제품을 싼가격에 많이들 사실텐데!!

 

참고로 갑부 매장은 수원에도 있네요. 근데 정말 돈 버는 가게는 수원 매장이 아닌 봉담 공업단지안에 있는 창고형이에요! ㅎㅎ 근데 수원도 처분하고 봉담 창고형 매장에만 올인하신대요!

 

그리고 서민갑부 수입그릇 갑부 사장님 정말 대단하신게!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 1시부터 5시까지 프리마켓도 연다고 해요! 명품 수입그릇을 정말 저렴한 가격에도 살 수 있는 장을 여는데요! 참 장사 잘하시는것 같아용!

 

프리마켓에 꼭 가보고 싶은데! 이제 방송나와서 사람 정말 많겠죠 ㅠㅠㅠㅠㅠㅠ

 

정말 서민갑부 매장을 알게돼서 기쁘네용 ㅋㅋㅋㅋ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서민갑부 명품수입그릇 갑부 매장>

- 가게명 : 라온컴퍼니

- 주소/위치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왕림리 9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