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의 기웃기웃

서민갑부 명품 수입그릇 할인매장(1) ; 수원 창고형 그릇 아울렛 라온컴퍼니 본문

꿀팁.잡담

서민갑부 명품 수입그릇 할인매장(1) ; 수원 창고형 그릇 아울렛 라온컴퍼니

뮬라니 2017. 7. 7. 22:12

서민갑부 명품 수입그릇 할인매장, 수원 그릇 아울렛 에 다녀왔어요~~!


저도 접시 차~암 좋아하는데요. 작년 이맘때 쯤 왜케 결혼들을 많이 했던지요... 선물은 사야겠는데요. 사주고 싶은 건 꽤 부담되고, 품위있는 건 해주고 싶고 해서 일산 그릇 할인매장으로 뜬 적이 있었더랬지요. 이번엔 봉암에 대형 그릇매장이 있대서 훌쩍 떠나봤지요.! 최근에 서민갑부라는 프로에 출연하여 유명세를 치르는듯요~

그.런.데. 정말 갈길이 구만리 더이다... 월곡 램프쪽에서 출발함 1시간40분은 잡아야 하더군요. 가실때 그 점 참고하셔요. 서민갑부에서 나온 이후에 손님이 늘었다는데요. 이름은 '라온컴퍼니 이고요. 주소가 무려 '화성시 봉담읍 주석로 1146-12'(031-227-3928)였어요.


딱 들어가자마자~ '교환, 환불은 구매15일이내 영수증/결제카드 지참시 가능' '라벨 제거시 교환/환불 불가'하다는 친절한 멘트와 함께 입성했어요. 카드가 안되면 어떻게 하나 내심 걱정됐는데, 5천원도 카드가 되더라구요.! 참, 프리마켓도 가능한데, 매월 마지막주 일욜1-5시고요. 카운터에 문의해야 한다는 군요.!

요런 앙증맞은 티팟이 젤먼저 눈에 들어왔구요~

티팟이 정리하며 태그를 보니까요. 57이네요. 그럼 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요. 글고 저 부엉이컵 넘 귀엽지요. 근데 쪼매 비싸더군요..;;원가 5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 냄비 받침도 차~암 화려하지요. 냄비받침은 60 프로 세일하고 있었어요. 저 수탉이가 16,000원대였으니까요. 6,400원정도 하네요. ~ 저 끝에 보이는 티팟세트도 무늬가 참 럭셔리하고 격조있어 보였어요~!

역시 포메의 위상~. 포메로만 온통 한 코너를 도배해 놨더라구요. 갠적으로는 그닥 애정하지 않아서 패쓰할께요.

이 조그만 미니 집과 나팔은 캔들홀더이고요. 저 나팔이도 아이디어 좋은듯요. 어딜가나 부엉이가 지키고 있네요.

9천원대도 있고 캔들홀더는 생각보다 많이 안 비싸요. 카페안 소품으로 딱 이쁘고 좋겠더라구요.

이제부터 최애모드 나오네요.. 하앍하앍~~

GIEN (지앙) 시리즈 나오네요.  워낙 꽃그릇을 좋아하는 터라서요.  신속하게 바닥을 살펴보니 ㅜㅠ 어머나요. 입이 떡 벌어질 가격이네요... 하지만, 넘넘 예쁘네요~~

지앙은 40% 할인이 최대이고, 40% 할인이라 해도 저 커피잔 세트 하나가 12만원 정도 하니 ㅜㅠ까요.


잔무늬 꽃들 지앙 밀프뤠르 시리즈도 어쩜~ 어쩜.. 넘나 이뿌지요..정말 취저~에요.

토스카나, 프로방스도 볼 수 있었고요.

볼립테 시리즈 넘넘 이쁘네요. 생각보다 더 이쁘게 안나온것 같아요. 인터넷에 더 다양하게 있던데요.;; ~ 한 세트만 사고 싶다아아아아아~~

입구 안쪽으로 젤 안쪽으로 들어가면 터키관이 있는데요. 여긴 넘 퐈려하고 눈부신 애들 투성이라 터키관만 다음이야기에 쓸께요.

초입에 커피랑 슬러쉬를 받아서 쪽쪽 빨며 날도 더운데 자알~~ 구경해써요. 이로써 서민갑부 명품 수입그릇 할인매장, 수원 그릇 아울렛 라온컴퍼니 쇼핑이야기 였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