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서아가구갤러리’ 동천자이2차, 용인보라효성해링턴플레이스 등 인근 신규 입주민 특가세일 및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05 09:00

봄철은 새학기, 결혼, 이사 등 인륜지대사가 나타나는 시기다. 이에 따라 각종 유통업계 역시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창고형 할인매장 ‘서아가구갤러리’도 인근 입주민 특가 이벤트 및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포가구단지 서아가구갤러리의 이번 이벤트는 동천자이2차, 용인보라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신흥덕롯데캐슬레이시티 등 인근 아파트 입주 예정자들 및 봄맞이 신혼&입주가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 혜택이 제공된다.

서아가구갤러리는 인근 어정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약 1,000평정도 되는 드넓은 공간에 원목가구부터 침대, 쇼파, 테이블세트, 인테리어소품, 모던가구, 엔틱가구, 우드슬랩,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책상, 붙박이장부터 매트리스까지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컨셉별로 전시해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인테리어소품샵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벽시계, 그릇, 장식장, 액자, 조명등의 인테리어가구들도 함께 쇼핑할 수 있게 했다.
다양한 디자인가구, 원목가구, 전시상품 등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평소 행사시즌보다 할인폭이 커 인근 입주자 및 신혼부부 분들의 가구 구입 예산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인근 동탄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동천자이2차, 용인보라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신흥덕롯데캐슬레이시티 등 인근 입주민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서아가구갤러리는 대형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하기에도 수월하다.

품질 좋은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 가구들을 만날 수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 서아가구갤러리 이벤트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