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리퍼브매장, 위치는 어디? '가구대통령'-'라온컴퍼니'-'디데이김포'
'2TV 생생정보' 리퍼브매장, 위치는 어디? '가구대통령'-'라온컴퍼니'-'디데이김포'
  • 승인 2019.04.01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 생생정보' 리퍼브매장 정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의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리퍼브매장을 소개했다.

리퍼브 제품은 성능엔 문제가 없지만 미세한 흠집이 생긴 제품, 전시 상품으로 사용됐던 제품,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제품, 포장 상자가 손상됐거나 분실된 제품, 아주 짧은 기간 이용된 제품 등이다.  

새 제품과 성능에 있어서 별 차이가 없음에도 일반 제품보다 무려 40%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방송에서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가구할인매장, 경기도 화성 수입그릇할인매장, 경기도 김포 반품 할인 매장(리퍼브 샵)이 소개됐다.

일산 가구할인매장은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공장과 소비자의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구를 판매한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감내길(성석동)에 위치한 가구대통령이다.

화성 수입그릇할인매장은 대표적인 창고형 그릇할인매장으로 유명하다.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주석로에 위치한 '라온컴퍼니'다.

김포 반품 할인 매장(리퍼브 샵)은 매장의 전시상품, 포장훼손 상품, 교환·반품 상품, 스크레치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 곳은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소재 '디데이김포 리퍼브샵'이다. 가전제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유아용품 등이 인터넷 최저가보다 최대 50% 할인된다. 단,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할인이 가능하다. 금, 토, 일 주말에만 문을 여는 곳이다. 디데이김포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661-22.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KBS '2TV 생생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