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4-04-27 17:05 (토)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TV/연예 chevron_right TV
일반기사

'이불쓰고 정주행' 연애세포 자극하는 '또 오해영' 곱씹어보기… '전지적 에릭 시점'으로 다시 보는 '또 박도경'

스틸 = O tvN `이불 쓰고 정주행`
스틸 = O tvN `이불 쓰고 정주행`

로맨틱 코미디계의 흥행 신화를 썼던 tvN `또 오해영`을 다시금 정주행 할 기회가 찾아온다.

귀엽고 사랑스럽기만 한 로코퀸이 아닌 망가질 땐 확실히 망가지는 모습으로 현실 공감대를 높이며 큰사랑을 받았던 `또 오해영`. 그러나 13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될 O tvN `이불쓰고 정주행`에서는 여주인공 오해영(서현진)이 아닌 무심하고 차가운 츤데레남 박도경(에릭)의 시점을 중심으로 한 `전지적 에릭 시점`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어떻게 보면 오해영으로만 쏟아지던 관심 속에 조금은 가려졌던 순정남 박도경인 만큼 그만의 시점으로 바라보는 `투 비 콘티 뉴` <또! 박도경> 은 그의 사랑이 얼마나 가슴 아픈 것이었는지 총정리 해주며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무심한 듯 툭툭 던지는 매력 속에 `훅` 들어오는 이 남자는 다시금 수많은 여성 팬들의 애간장을 태우게 할 것으로 보인다고.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고 있던 소이현과 홍윤화는 온탕과 냉탕을 넘나드는 박도경을 보며 두 손을 꼭 잡고 끊임없이 소리를 질러 대는가 하면 예상치도 못한 박도경의 애정표현에 "왜 저래 진짜 불쑥불쑥"이라고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 이어 소이현은 "아직 내 심장이 살아있다. 올해 드라마 안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드라마가 정말 하고 싶어진다"고 솔직한 심경을 내비쳤다.

이날 `하마터면 모르고 지나갈 뻔` 코너에서도 `또 오해영` 드라마를 이어가며 모르고 지나갔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시 한 번 짚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드라마 덕후답게 `또 오해영`의 애청자라고 거듭 강조한 홍윤화도 놀랄 만한 곳곳에 숨겨진 장치들이 낱낱이 밝혀지며 시청자들도 드라마 되감기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전망이다. 또 두 오해영(서현진, 전혜빈)의 질긴 악연을 보는 재미는 물론 해영과 도경의 달콤한 로맨스를 보는 재미, 딸을 쥐 잡듯 잡는 `현실 엄마` 배우 김미경과 함께하는 불꽃 모녀 케미를 보는 재미 또한 큰 시청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또 오해영`에 함께 출연했던 MC 김기두는 VCR을 보며 중간중간 눈물을 보였다. 김기두는 "이 작품은 저에게 남다른 의미로 다가온다. 이 작품을 통해 무명을 깨기도 했고, 수상도 했던 너무 감사한 작품이라 이 드라마를 생각하면 지금도 눈물이 난다"고 뜻깊은 소감을 덧붙였다.

O tvN `이불 쓰고 정주행`은 tvN 다양한 드라마를 다채로운 시각에서 분석하고, 드라마에 나오지 않는 드라마 속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정주행 기회를 제공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불쓰고 정주행 #또 오해영 #박도경 #에릭
디지털뉴스팀 desk@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