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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a/s 비용 도대체 부르는게 값일까요?
jini**** 조회수 242 작성일2009.02.20

예전에비해  컴퓨터에대한 기본지식은 많이들아시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 차체를 믿고 컴퓨터를 구매한 고객은 간단한 a/s 조차 다른 곳보다는 브

 

랜드 a/s 에 맞기는데 출장비 횡포에대해서는 가만히 있을수가 없는거같아 불편

 

신고를합니다.a/s신고접수를 할당시 분명 모니터가 안들어오는걸보고 

 

아답타가 고장인거같다고 했는데 출장오신분이 바로 아답타를 교체해주셨습니

 

다.어떠한 기술이 든것도아니고 출장비를 29,000원이나부르시고 아답타도

 

새것으로 교체한것도아니고 중고로 10,000원받으시고 그럼 중고아답타쓰다가

 

또고장나면 또 출장비29,000원에 또 교체비까지 줘야합니까?

 

요즘 인터넷으로 번호만 누르면 구매할수있는부품들을 좀 편하자고 출장불렀더

 

니 바가지만 씌우고 어느정도여야지 다음에도 편하게 부를수있는거아닙니까?

 

콜센타에전화했더니 기본 출장비 10,000원에 최고 기사분 기술비는 29,000원

 

이라시는데 제가 지불한 비용이 최고의 출장비인데 여기서 어떤부분이 기술비일

 

까요? 납득이가게 설명을해주시면 상관없습니다.제가 바빠서 간단한거지만 제품을사서 하는것보다는

 

시간적으로도 편하게 받을수있는부분이니까요.하자만 센타에서도 출장비에대해서는 아무것도 말해줄수가없다

 

는 대답에 정말부르는게값인건지? 소비자가 봉인건지..알수가 없군요.도대체 이런횡포에 가만히 당하고만있자니

 

화가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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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 답변
1번째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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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ic****
고수
마케팅, 영업 분야에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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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자 분은 참 착하신 분이시네요^^

 

저는 A/S 불러서 이해가는 정도의 비용을 원하면 주는데 말씀하시는거처럼 어이없는 금액을 요구할때는

 

심하게 컨플레인을 겁니다. 물론 A/S기사분에게도 그자리에서 비용지불도 안하고요

 

A/S기사 분들 중에도 간혹 나쁜사람들이 정해진 금액외에 고객을 본인의 뒷돈 챙기는 수단으로 여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부터는 반드시 그 자리에서 비용처리 하지마시고 계좌번호 적어달라고 하고 기사가 가면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황 설명하시고 비용을 지불할 수 없다고 컨플레인을 거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팁, 브랜드있는 회사라면 고객이 컨플레인을 심하게 건다면 어쩔 수 없이 잘 처리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악용하지는 마시고^^)

 

결론은 질문자 분이 너무 착하셔서 그자리에서 뭐라고 말씀을 못하시고 속으로만 속상해 하시는거 같은데...

비용처리는 꼭 그자리에서 안해도 되니깐 계좌로 입금해주겠다고 말씀하시고 고객센터에 컨플레인을 거는 방법

으로 처리하시면 조금이나마 덜 당하시게(?) 되실거 같습니다.

 

만족하실만한 답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009.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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