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장산님 !손금봐주실수 있나요!!
비공개 조회수 206 작성일2019.08.18
여자구요ㅠ 최근에 손금보는데 건강에 이상이 있을수있다고 조심하 해서 다시 지식인에 올려봅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장산
절대신 열심답변자
2018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 지식인 관상, 손금 1위, 꿈, 해몽 5위, 승합, 트럭 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여자는 왼손을 중점적으로 봅니다.[답변 등록 완료]

1.생명선:부모,가족간의 인연은 다소 질긴 편이며 갈등 또한 많은 편입니다. 부모님으로부터 받은 건강운은 쇄상 선과 섬 모양의 문양 그리고 빗금 문양이 과다하게 있어 만성적인 질환으로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는데 이는 직업상의 정체로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쇄상선이 많은 것은 호흡기 질환을 의심해봐야 되며 감기도 가볍게 넘기면 안됩니다. 그러나 가로(톱니) 지선이 많은 것은 만성질환이 장기화로 갈수 있으니 매사에 성실성이 요구되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중년을 넘기면서 건강 운세는 다소 호전되지만 중년 운을 지나면서 희미해지고 있어 생명력이 약하여 매사에 무리수는 곤란합니다. 특히 말년 운초에 생명선이 바깥쪽으로 끊어져있어 사고나 질환을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다시 말년 운 초기인 55세 이후부터 생명선이 희미해지고 생명선 마지막 여러 갈레의 선은 만성피로의 선으로 보이며 그리하여 쉽게 지치는 타입이며 사소한 일로 고민하거나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이며 신경질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선을 "방상"이라고 하는데 위에 질환이 오면 노화현상이 빨리 오는데 이는 불규칙한 생활습관, 과도한 업무, 수면 부족 등이 가장 큰 원인일수가 있습니다. 특히 위장질환을 조심해야 합니다. 성격은 본능적인 면과 직감력이 탁월해서 그런지 충동적인 면이 강한 편입니다. 운명선이 버팀목이 되어 그나마 다행입니다. 성격은 예민하고 감수성이 풍부하며 매사에 다정다감한 타입이며, 실속 있는 성격이라 자신이 생각하는 것이 실현 가능한 내용이면 말없이 실천에 옮기는 행동파이며, 무슨 일이든지 열정적으로 하는 타입으로 창의력이 뛰어나고 의지력이 강하며 매사에 자신감이 넘쳐서 때로는 일을 너무 무리하게 진행하여 주위로부터 비난을 받을 수도 있는 타입입니다. 재주가 많고 부지런하며, 지혜로움을 겸비한 타입으로 직업은 자신감이 아주 필요로 하는 직업에 종사하면 성공할 확률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2.두뇌선:지능선 초년에 쇄상 선과 강한 장해선,섬모양이 여러 개 있어 진로나 적성에 맞지 않는 직업을 선택하여 상당한 갈등이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신경성 질환이나 안질환을 조심해야 하는 타입입니다. 지능선 전체가 장해선이 있어 비애 선의 영향이 지능선까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성향을 보면 성격이 원만하고 상식적이며 매우 지(知) 적인 타입입니다. 직장에서도 능력을 발휘하는 타입이라 상사로부터 신뢰감을 얻고 아랫사람으로부터 존경과 신망을 한 몸에 받게 됩니다. 하지만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방황하는 경향이 아주 큰 편입니다. 꿈이나 이상을 가지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꾸준히 추진해 나가는 타입입니다. 창의성을 발휘하는 일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능선 끝 이 양 갈레로 갈라져 있어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성격이 매우 독창적이라 무슨 일을 하더라도 적응력이 빨라서 자유업이나 상업에 종사하면 아주 크게 성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멀티형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능선 월구 하단으로 향하고 있어 로맨티시스트 한 면도 갖고 있습니다. 지능선이 길어 무슨 일을 해도 겁을 내지 않는 타입이며 일복이 많은 타입이지만 매사에 끝마무리가 다소 약한 타입이기도 합니다.

3.감정선:금성환이 발달되어 이성에게 상당히 매력적이며 지(智)적인 행동으로 이성을 끄는 힘이 대단합니다.특히 의상을 잘입어 이성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감정선에 세로지선이 많이 겹치고 있어 노력한 만큼 대가를 받지 못하여 늘상 노심초사하는 타입이기도 합니다.감정선위에 세로지선도많아 재물에 대한 집착이 아주 강한 타입입니다.성격이 섬세하고 사교적이어서 누구에게나 귀여움을 받는 타입입니다.하지만 여러분야에서 재능이 있어 한분야에만 열중하지 못하는 等 팔방미인점이 오히려 단점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성격이 좀 독단적으로 보이는것이 흠이지만 행복한 애정운을 타고 나서 상쇄가 되고 있습니다.감정선 끝이 여러갈래로 쇄상선처럼 장해선이 많은것은 심장질환을 조심해야 하며 전체적으로 지선이 많아서 감수성과 예술성이 풍부하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타입입니다.민감하고 성적매력도 풍부해서 이성을 끌어당기는 힘이 매우강한 타입입니다.그래서 한번 사랑에 빠지면 전후 판단이 흐려지는 타입이며 내일을 생각하지 않는 타입입니다.쉽게 불타오르고 쉽게 식어버리는 양은냄비 스타일입니다.결혼운을 보면 적령기(30~34세)에가거나 다소 늦게가도 인연이 가장 깊은 배우자를 만날수 있으나 사진상 결혼운ㅇ 약하여 서로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결혼운세 입니다.부부간 공히 동종의 일을 같이하는것이 운세의 정체를 막을수 있습니다.연애와 결혼을 잘구분해서 이성을 사귀어야 갈등이 적어 집니다.자식운은 2명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4.운명선:초년 운부터 운이 트이기 시작하여 지속적으로 커리어가 상승되는 운세를 지녔습니다. 사업을 하던지 직장생활을 하던지 하기 싫으면 즉시 그만두고 전직을 해야 운이 상승됩니다. 적자 나는 걸 계속 붙잡고 있는다고 회생이 되는 운이 아닙니다. 초년 운을 지니먄서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그동안의 경험을 살리면서 운세가 열리는 것입니다. 각고의 노력과 부단한 의지력으로 타인의 도움을 받거나, 후원을 받아 운을 열어가는 타입이며, 글을 쓰거나, 음악 관련 일을 하거나, 아이디어 또는 기술적인 측면을 활용하여 인기를 얻거나 후원을 받아 성공할 수 있는 타입입니다. 해외나 고향을 떠나서 타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운세를 지녔습니다. 또한 중년 이후에 우연한 만남으로 인하여 행운을 잡을 수도 있는 운명선인데 그때 우연한 만남 시점에 본인의 삶의 수준이 어느 위치에 있는가가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환경이라면 행운의 강도도 더욱 높아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태양선은 발달은 되어 있으나 낭비벽이 다소 심한 타입으로 대인관계나 금전거래 시 만전을 기해야 됩니다.

5.총운:화개문(엄지와 검지 사이 강한 가로 지선)이 크게 발달이 되고 있어 배우자에 대하여 절대 관리가 필요하며 항상 어려웠던 때를 기억하여 슬기롭게 대처해야 합니다. 부부간에는 항상 신뢰감이 있어야 해로 한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금성구에 약한 가로 잔금이 많아 쓸데없는 잔걱정이 많은 타입이지만 격자 문양이 어지럽게 있어 건강운과 애정운이 다소 약하게 보여 집니다.이손금은 손 하관이 발달되어있고 특히 월구가 깨끗하여 건강 하나는 타고났으며 살아가면서 점점 발전되어 가는 손금 운세를 지녔습니다. 끝으로 손금은 적중률이 다소 낮은 운세이오니 손금운에 너무 집착하지 마시길 바라며 살아가면서 참고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빠른 답변을 드립니다.(끝)

2019.08.1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