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4-04-27 11:06 (토)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TV/연예 chevron_right 연예
일반기사

[같이펀딩] 유준상의 열정과 진심이 시청자 사로잡아

사진 = MBC ’같이펀딩’ 방송 캡처
사진 = MBC ’같이펀딩’ 방송 캡처

유준상의 진정성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18일 첫 방송 된 MBC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에서 첫 번째 프로젝트의 주인공으로 나선 배우 유준상이 진정성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같이 펀딩’은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같이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김태호 PD의 새 예능이자 크라운딩 펀딩을 소재로 하여 방송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유준상은 올해 3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이풍상 역을 맡아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2019년 상반기를 유준상으로 가득 채웠다. 상반기 드라마였음에도 불구하고 진정성 있는 연기로 일찍이 연기 대상의 후보로까지 거론됐던 유준상은 이후 뮤지컬 ‘그날들’에서 뮤지컬 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굳건히 했다. 그뿐만 아니라 두 번째 음악 영화 ‘아직 안 끝났어’의 감독으로 전주국제영화제에 참여한 것은 물론 최근에는 단독 콘서트 ‘그냥…좋은데’ 역시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열정 부자다운 행보를 보였다.

다재다능한 유준상의 새로운 도전은 예능, 그리고 크라운딩 펀딩으로 이어졌다. 첫 방송부터 유준상은 동안 비주얼과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지하게 예능 트렌드를 분석하는 모습은 웃음을 유발했고, 펀딩의 아이템으로 국기함을 선정한 유준상의 진심은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전생에 독립투사였을 것이라고 말한 유준상은 배우 홍은희와의 결혼 역시 남달랐다. 삼일절에 맞춰 직접 제작한 태극기를 걸고 결혼식을 진행한 것. 신혼여행을 상해임시정부로 다녀온 유준상의 애국심은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국기함을 제작하기 위해 역사 강사 설민석을 만나 진관사와 초월 스님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는 유준상의 눈물과 진심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고, 그 결과 국기함은 추가 수량까지 모두 판매되어 하루 만에 1차 예약 펀딩이 마감되는 기염을 토했다.

개념 배우 유준상의 진심이 묻어난 아이템 선정과 국기함 제작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은 그 자체로 감동적이었다는 평이다. 대중들과 함께하는 유준상의 새로운 도전에 뜨거운 응원이 계속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같이펀딩 #유준상
디지털뉴스팀 desk@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