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마마무 화사다이어트 진짜 곱창 먹어도 살 안찔까요?
doto**** 조회수 7,462 작성일2018.06.26

먹는 걸 좋아해요. 특히 저도 마마무화사처럼 곱창이 너무 좋아요. 거의 1주일에 2~3번은 먹는 거 같아요. 돼지 소 안가리고 곱창 대창 막창 다 좋고 양념도 좋고 소금도 좋고 진짜 너무 좋아요. 비싼건 솔직히 제가 벌이가 좋아서 상관없는데 곱창 맛을 안 이후로 살이 너무 쪄요. 감당이 안돼요. 근데 화사는 날씬하고.. 요즘 인터넷에 마마무 화사다이어트 방법으로 에버비키니 다이어트보조제로 관리한다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다 뻥 같거든요? 근데 같은 곱창을 먹어도 저분은 날씬하다 못해 뼈 밖에 없고 (실물 봤는데 진짜 진심 엄청 마름) 저는 자꾸 살쪄가니까 마마무 화사다이어트 에버비키니 제품에 자꾸 눈이 가고 그래요.. 그런 제품들 진짜 빠지긴 할까요? 의약품도 아닌데?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52****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무엇인가를 먹으면 살이 찌는게 당연하죠. 그래서 사람들이 음식을 아예 안먹거나 운동만 하루 3~4시간씩 죽어라 하거나 아님 수술이나 보조제를 먹는거에요. 아무것도 안하고 누군가와 당사자님을 비교하면 끝없이 비교만 하다 끝날 거에요. 진짜 궁금하거나 변하고 싶으시면 따라해보세요. 아님 당사자님만의 방법을 찾으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2018.06.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이성운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꼭 의약품만 효과가 100% 나타나는건 아니에요. 쉽게 말해서 우리가 방송을 볼 때 ‘00음식이 00에 좋다 라는 말이 거짓말이 아니잖아요? 인간극장 같은 거 봐도 ‘00병이 있었는데 00음식먹고 나았다 이런것도 많구요. 솔직히 음식은 식품이기 때문에 100% 몸에 확 변화를 가지고 오기 쉽지 않아요.

하지만 마마무 화사다이어트 에버비키니 보조제는 국가와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효과를 입증 받은 가르시니아, 카테킨, 알로에전잎, 콜레우스포스콜리 등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효과가 없을 수 없어요.

솔직히 보조제 먹고 효과 없다고 한 사람들은 보조제 믿고 평소 먹는 양의 2~3배 배 찢어질 때 까지 먹어서 살이 안빠진다고 하는거에요. 그렇게 먹으면 병원약도 효과가 없어요.



만약에 평소 드시는 대로 드시면서 마마무 화사다이어트 에버비키니 보조제를 드시면 분명 지금보다 살은 빠질 거구요. 더 확 빼고 싶으시면 식이를 약간만 조절하면서 간단하게 집에서 이소라 같은거 하면서 드시면 효과 더 빠르게 올 거에요. 저도 여기꺼 마마무가 모델 하기 전부터 먹고 있는데 주변에서 넌 그렇게 먹는데 왜 살이 안찌냐 부럽다 이런말 많이 들곤 해요.





2018.06.2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