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프라이드치킨, 치킨으로 산을 쌓는다? 염지 없이 과일사용

김수진기자 승인 2019.08.19 21:10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수진 기자] 인생 프라이드치킨의 세심함이 모두를 감동하게 만들었다.

 


인생 프라이드치킨 달인이 SBS ‘생활의 달인’에 출연해 염지를 하지 않고도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다. 

인생 프라이드치킨은 단순히 우선 맛에 앞서 엄청난 양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치킨 에베레스트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인생 프라이드치킨은 팍팍한 물가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었다. 

하지만 인생 프라이드치킨의 진짜 매력은 엄청난 양보다 환상적인 맛. 인생 프라이드치킨의 맛을 전달해주는 건 손님들의 사실적인 표정들이었다. 인생 프라이드치킨 달인의 주방에는 어떤 비밀이 있을까.

인생 프라이드치킨은 나트륨 파티인 염지를 대신해 않고 귤, 사과 과일 등을 사용하고 있었다. 여기에 부추를 넣으며 “부추를 많이 넣으면 쌉싸름한 맛이 감소되고 과일향이 더 진해진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틀을 바싹 말린 콩으로 가루를 낸 콩소금으로 닭에 밑간을 해주고 있었다. 튀김 신공은 인생 프라이드치킨 남자 사장님의 비결. 여기에 인생 프라이드치킨 달인 부부는 손님을 배려해 박스 때문에 봉지가 찢어질까 일일이 모를 눌러주는 정성까지 보여줘 감동을 안겼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