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공식 패스트 푸드 프렌치 프라이 랭킹 순위

by 더스트캐치 2019. 3. 14.


 


패스트 푸드 프렌치 프라이, 순위. (루카스 콴 피터슨 / 스티븐 라뷔)
이봐, 모두에게 오랜 세월이 지났어. 우리는 피곤하고, 뉴스주기에 의해 우리의 두뇌가 얇은 수액으로 녹 았으며, 우리는 휴일 동안 울었던 모든 쿠키를 없애기로 결심 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게으름 뱅이로 우스꽝스럽게 뒤로 물러 섰습니다. 이런 시대에는 작은 승리를 축하해야합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난 사실을 축하하고 목욕하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귀하의 보험 회사가 치료에 "세션 당 $ 50"의 비용을 지불해야한다고 결정한 사실을 축하하십시오.
큰 기쁨의 소식을 전하며 축하하십시오. 간신히 눈에 띠는 틈새가 있은 후, 나는 가장 짧고, 가장 지저분하고, 가장 낭만적 인 달인 2 월을 맞아 식품 권력 순위의 반환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맞습니다. 제 친구, 전적으로 주관적이고, 주관적이지 않고, 논쟁의 여지가없고, 100 % 올바른 LA 타임 패스트 푸드 프렌치 프라이 순위 를 발표하는 펀치로 기쁩니다 .

프렌치 프라이, 일명 칩, 일명 자유 튀김, 일명 뎀 댁계는 전세계에서 즐겁고 유쾌한 대접이며 패스트 푸드 식사의 필수품입니다. 그리고 패스트 푸드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이 설문 조사의 목적을 위해 서비스 속도에 중점을두고 테이블에서 기다리지 않고 적어도 몇 백개의 위치가있는 체인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중형 또는 일반 크기의 튀김 (사용 가능한 경우)을 주문하고 튀김 모양과 입안을 포함하는 (1) 취향과 (2) 짜임새의 두 가지 측정 기준에 따라 심판을 판정했습니다.

오른쪽 상단 튀김 사분면
오른쪽 위 프렌치 프라이 쿼드런트 (Lucas Kwan Peterson / Stephen Lurvey)
1) 다섯 남자
이것은 Wilt Chamberlain의 100 점이나 Cy Young의 749 개 게임과 같이 별표가있는 1 위입니다. Five Guys No.1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훨씬 앞서서 거의 불공평합니다. 너는 단호하게 뜨겁고 제대로 소금에 절인 자연 컷 스파트를 듬뿍 듬뿍 넣고 싱싱한 감자 튀김과 기분 좋은 부드러운 감자를 잘 어울린다. 5 명의 녀석은 땅콩 기름으로 튀김을합니다. 감자 맛을 가리는 공업용 기름보다 더 부드러운 맛을냅니다. 이들은 가장 강한 결절을 맛본 감자 튀김이었다.

우수상은 가격이 붙지 만,이 감자 튀김의 중간 주문은 다른 체인의 약 2 배입니다.

질감 순위 : 4

2) 맥도날드
McDonald 's의 감자 튀김은 약 4 분 30 초 동안 절대 뜨겁지 만, 지구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반감기는 놀라 울 정도로 빠르며,이 아기들이 춥기 시작할 때쯤에는 꿀꺽 꿀꺽 마른 맛이납니다. 샘플링 한 배치는 배관이 아니라 따뜻했기 때문에 위대함이 손상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얇은 튀김을 좋아합니다. 어쩌면 과거에는 내가 가진 위대한 맥도날드 튀김의 기억을 사랑합니다.

질감 순위 : 3

3) 델 타코
이 순위에서 Del Taco는 볼티모어 카운티 에서 3 월 광기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버지니아를 떠난 메릴랜드 대학입니다 . 델 타코 감자 튀김에 대한 기대치가 가장 낮았습니다. 이것은 결국 캘리포니아 남부의 타코 체인이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들어가기 전까지는 튀김을 먹을 지조차 알지 못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화가납니다! 이것은 파삭 파삭하고, 소금기가있는 외부와 멋진, 푹신한 센터와 더불어, crinkle 튀김의 매우보기 흉하지 않은 배치이었다. 내 주문을받은 직원이 내 주문으로 케찹과 연기가 나는 매운 소스를 모두 내게 주었다.

질감 순위 : 2

보라, 뉴 멕시코 최고의 돼지 고기 축제 : 돼지 43 마리, 칠레 300 갤런, 옥수숫가 22,000 마리»
4) 스테이크 앤 셰이크
일리노이 주 노멀에 살았다면 1930 년대에 마린 거스 벨트 (Marus Gus Belt)가 설립 한 스테이크 앤 셰이크 (Steak 'n Shake)에 참여하는 것이 기분이 좋았을 것입니다. 등심, 둥근 돌, T- 뼈 절단으로 만들어진 체인의 서명 스테이크 버거 (Steakburgers)는 대공황에도 불구하고 중서부 지역에서 번창했습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나는 더 좁은 튀김의 팬이다. 이 감자 튀김은 길고 마른 체형이지만, 약간 두꺼운 외관으로 만족스러운 위기를 제공합니다.

텍스처 순위 : 1

5) Arby 's
둥근 감자 튀김과 고등학교 식당에서 먹는 나의 추억이 축복이됩니다. 불에 탄 시엔나 코팅과 가루로 만든 양파와 마늘 향이 언제나 일관되고 항상 맛있습니다. 특별 대우? 하나의 거대한 감자 - y, 타자 - y 덩어리에 꽤 uncurl하지 않고 프라이를 떠난 사람.

다른 패스트 푸드 점에도 식품점이 있지만 Arby 's는 곱슬 튀김으로 유명합니다. 어떻게 시장을 구석 구석에 올릴 수 있었는지 나는 잘 모르겠지만 조명이 켜져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를 ​​마지막으로 먹은 것은 언제입니까? 곱슬 튀김은 맛있습니다 - 바삭 바삭하고, 단호하게 맛을 내고 재미있는 모양입니다 - 그러나 그들은 거의 속임수를 쓴 듯합니다. 마찬가지로, 곱슬 튀김을 엉망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까?

질감 순위 : 8

오른쪽 하단 튀김 사분면.
오른쪽 하단 튀김 사분면. (루카스 콴 피터슨 / 스티븐 라뷔)
6) Carl 's Jr.
일부 패스트 푸드 체인은 여러 가지 종류의 프라이를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리피토를 모두 사용해 보지는 못합니다. 1941 년 로스 앤젤레스에서 핫도그 카트로 시작한 Carl 's Jr.가 일반 감자 튀김과 노련한 와플 튀김을 제공하기 때문에이 점에 대해 언급 할뿐입니다. 일반 감자 튀김은 웬디 (Wendy)의 튀김의 크기와 모양과 거의 비슷하지만 웨스트 민스터 개 쇼 (Westminster Dog Show) 용어를 빌리기 위해 "최고의 품종"으로 돋보였던 와플 튀김이었습니다. 바삭 바삭하고 노련한 외부와 베개 내부.

질감 순위 : 5

7) 유제품 퀸
더 가슴이 두껍고 두꺼운 튀김은 유제품 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직원이 블리자드 냉동 취급을 거꾸로 들고 고객에게 얼마나 두꺼운 지 증명합니다. (이상한 플렉스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아이스크림을 좋아할 때가 많은데, "오, 알다시피, 나는 정말로 두껍기 를 좋아합니다 ."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

DQ의 감자 튀김은 무거운 감자 배턴, 길고 육감적 인 맛이 있습니다. 감자 맛은 특히 주목할만한 것은 아니지만, 나중에 얻을 수있는 초콜릿 담근 바닐라 콘은 당신이 이전에 먹은 음식에 대한 추억을 지울 수있는 꿈꾸는 어린애 같은 온기로 당신을 싸울 것입니다.

질감 순위 : 7

우리가 사랑하는 101 개의 레스토랑»
8) 웬디스
Disclosure : 나는 Wendy 's commercial에서 몇 년 전에 Leoncavallo의 "Pagliacci" 에 변덕 스럽게 화를 냈던 사무원을 만났습니다. 그는 맛있는 Wendy 's 햄버거를 즐기지 않았다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실생활에서는 특히 웬디의 햄버거는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서리가 내리기도하지만), 나는 감자 튀김이 평균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다 소금으로 자연스럽게 자른"감자 튀김의 감자 튀김과 감자 튀김의 감자 튀김은 즐겁게 플로피했습니다. 나는 부드러운 튀김을 꺼리지 않습니다.하지만 그 소금을 3 개 이상 사용했을 수 있습니다. 감자 풍미는 강하고 다른 결점을 거의 보충했습니다.

텍스처 순위 : 10

9) Shake Shack
15 년 만에 0에서 200 곳으로 떨어진 Shake Shack과 다른 체인을 비교하는 것이 공정한가요? 그것은 전통적인 모델에 도전하는 기쁜 패스트 푸드를 제공합니다. 비교적 비싸다. 감자 롤을 사용합니다. 드라이브 스루 (drive-through) 창문에 견고합니다. 어떤면에서는 반 패스트 푸드 식당이지만, 기본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햄버거, 감자 튀김, 쉐이크.

Shake Shack은 단단하지만 거의 주목할만한 주름을 제거한 튀김을합니다. 바깥 쪽의 균일 한 위기는 안쪽의 적당한 감자 맛을 간직합니다. 내 명령이 좀 더 뜨거울 수 있었어.

질감 순위 : 6

왼쪽 상단 프렌치 프라이 쿼드런트
왼쪽 위 프렌치 프라이 쿼드런트 (Lucas Kwan Peterson / Stephen Lurvey)
10) 버거 킹
인생이 진행됨에 따라 버거 킹 (Burger King)은 성공적이고 잘 보이는 형제 인 맥도널드 (McDonald 's)의 그림자를 벗어날 수 없습니다. 버거 킹 (Burger King)의 감자 튀김은 맥도날드 (McDonald 's)에서 제공하는 날씬한 숫자에 대한 직접적인 반응 인 듯하다. 약간 두껍고 가벼운 바삭 바삭한 외관에는 상당히 밀크 코스트와 맛이없는 인테리어가있다.

부모님은 우리가 희망하는 바에도 불구하고 즐겨 찾기를하고, 버거 킹 (Burger King)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결코이 전투에서 승리 할 수 ​​없습니다. 버거 킹 (Burger King)의 감자 튀김은 나쁘지는 않지만 확실히 집에 쓰는 것은 아닙니다.

질감 순위 : 12

11) 병아리 Fil-A
와플 튀김은 내가 좋아하는 모양이 아닙니다. 왜 감자 튀김을 감자 칩처럼 보이게하려고합니까? 그러나 감자 격자를 만들려고 선택의 조미료를 포획하는 것이 훨씬 좋다면, 격자는 바삭 바삭한 외관을 가져야합니다.

1946 년 난쟁이 그릴로 Truett 캐시에 의해 설립 된이 회사는, 성경의 원리에서 작동 하고 자신의 생명을 구하려고 당연 소를 특징으로 마케팅 캠페인 알려져 있지만, "모르 Chikin가 먹고"(또한 다소 오타가 발생하기 쉬운입니다 읽어 자신의 간판 ). 나는 "Mak Betur Frys"를 대위법으로 제안 할 것이다. 와플은 USC 근처의 위치에서 튀김을합니다. 뜨겁고 짠 맛은 불행히도 매우 부드럽고 밀가루했습니다.

질감 순위 : 14

12) KFC
대저택 샌더스의 11 가지 허브와 향신료를 사용한 최초의 조리법은 밀접하게 보호 된 영업 비밀이며 거대한 금고에서 잠겨져 대령이 서명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결코 당신의 닭고기 요리법을 절대 바꾸지 않는 지혜에 의문을 품고 있지만 , 반드시 훌륭한 음식은 아니더라도 브랜드에 상당한 신비감과 아우라 를 빌려준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 (Kentucky Fried Chicken)은 쐐기 튀김을 선보이는이 랭킹의 유일한 체인입니다. 쐐기 튀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내부가 아닌 외부입니다. 두꺼운 감자 쐐기가 들어있어, 안에 너무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점은 평소보다 더 강한 감자 풍미를 얻는 것입니다. 단점은 당신이 그들 중 많은 것을 먹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먹을 수 없거나 간식 거리가 아니며 아주 꽉 차 있습니다. KFC의 쐐기는 후라이드 치킨 배터와 같은 코팅으로 코팅되어있어 후춧가열이 추가됩니다.

질감 순위 : 17

13) Jack in the Box
내가 방문한 상자의 잭은 특별한 냄새가났다. 정화조에 청소 용품이 섞여 있었고, 각 냄새는 날카 롭고 구별되었다. 튀김은, 슬프게도, 닮지 않은 인상을주지 않았다. 그들은보기 흉하지 만 뒷부분에 누출이있는 것처럼 가스가 거의 맛이났습니다. 칠레에 흠뻑 적셔 진 치즈와 비슷한 치즈를 곁들이기로 명령 한 내가 주문한 곱슬 튀김은 더 좋았지 만 그 경험을 되 살리지 못했습니다.

질감 순위 : 11

왼쪽 하단 프렌치 프라이 쿼드런트
왼쪽 하단 프렌치 프라이 쿼드런트 (Lucas Kwan Peterson / Stephen Lurvey)
14) 뽀빠이의
뽀빠이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패스트 푸드 후라이드 치킨이야. 그러나 그 탁월함은 감자 튀김으로 번역됩니까? 닭고기가 만드는 것처럼 보이는 움직임은 감자 튀김에 닭고기를 씌우는 것과 비슷한 것으로 코트를 입히는 것입니다. 결과는 노련한 튀김과 같이 막연하게 무언가, 그러나 말린 양파와 후추의 맛을 가진 조금 crustier와 cakier이다.

뽀빠이의 것들은 거의 작동하지만, 제 배치는 슬프고 지저분한 편입니다. 그것은 2.99 달러의 부분이별로 쓸데없는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오래된 애니 홀 (Annie Hall)은 끔찍한 음식이 있다는 것을 농담으로하며,이 작은 부분은 슬프게도이 경우에 사실로 울립니다.

질감 순위 : 13

15) 위 너시 니첼
Wienerschnitzel은이 명단에있는 명성있는 음식을 제공하지 않는 명예로운 음식점입니다. 즉, 메뉴에서 어디서나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핫도그와 감자 튀김이 있습니다. Wienerschnitzel의 감자 튀김은 잘 처형되었지만 그렇지 않으면 가난합니다. 그들은 대략 맥도날드 모양이고, 길고 가늘며, 약간 밋밋한 내부는 푹신 푹신합니다. Von Trapps는 기뻐하지 않을 것입니다.

질감 순위 : 9

16) 졸리비
나는 Jollibee를 존경합니다. 주로 제품 이름을 좋아하기 때문에 Big Yum, Chickenjoy, Jolly Spaghetti와 같은 아이템은 다른 패스트 푸드에서의 마리 콘도 스타일의 기쁨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슬프게도, 나의 방문에 관한 튀김은 정말로 스너프가 아니었다. 그들은 다르게 평평하고 미지근한 상태로 지저분하지 않았던 막연하게 달콤하고 거의 과자류 같은 과음을 가졌습니다.

질감 순위 : 15

17) 집회
Checkers로도 알 수있는 Rally 's 는 랩 랩 (rap beat)을 통해 바이러스 성 녀석 (viral-ish) 광고 캠페인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비디오를 보는 나의 경험은 대략 Rally 's에서 나의 경험을 요약한다 : 나 자신에게 중얼 거리고, "당신은 왜 존재합니까?"

Rally 's와 같은 장소의 귀여운 1950 년대 드라이브 인 모양을 고맙게 생각하는 동안, 음식이 그것을 뒷받침 할 수 없다면, 그것은 궁극적으로 무의미합니다. 이 경우, 나는 평평하고 우유가 들어간 양념 튀김을별로 먹지 않았습니다.

질감 순위 : 16

18) 소닉
소닉의 드라이브 인 미학은 적어도 종이에 잘 맞습니다. 자기 만의 작은 인터폰으로 자기 만의 차를 주차시키고, 빨간 버튼을 누르고, 주문을하고, 자동차 홉 중 하나가 음식을 가져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것은 물류 관점에서 다루기 힘든 것 같지만, 나는 그 생각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그러나이 감자 튀김은 나쁘다. 그들은 좋았을 수도, 지나칠 수도 있었지만 분명히 잠시 동안 앉아 있었고 프라이를 떠난 후 약 9 분 후에 FFRM (French Fry Rigor Mortis)의 특성을 취했습니다. 그들은 거칠고, 뻣뻣하고, 차가운 감자 맛이났다. 나는 다른 곳으로 갔을 수도 있었고 아마도 뜨거울 수있는 주문을받을 수 있었지만 왜 그렇게해야합니까?

질감 순위 : 19

19) In-N-Out
뒤쪽을 들어 올리는 것은 In-N-Out입니다. 네가 말하기 전에,이 감자 튀김을 "해킹"하거나, 어떻게 든 미국산 치즈와 비밀 소스를 담아서 그들을 더 잘 만들 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하거나, 잘 자른 것을 주문하면 나는 이것을 인정할 것이다. 튀김은 더 안좋아. 튀김을 고속도로 진입로의 어깨에있는 흙 더미에 던져 넣고 내 차로 그 더미를 뛰어 다니는 것만으로도 튀김을 더 나쁘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In-N-Out이 왜 더 나은 감자 튀김을 만들 수 없습니까? 대답은 꿈꾸는 캘리포니아의 자동차 문화, 야자수와 빨강 및 흰색 타일, 과장 된 버거와 관련된 낭만적 인 감각 기억과 사랑에 빠져 있기 때문에 가능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천 퍼센트의 죄책감을 갖고 있으며, Instagram Double-Double 갈증 함정을 한 대 이상 올렸습니다. 도로 여행을 제외하고는 In-N-Out을 치기위한 약간의 구실 거리가 있습니다.

In-N-Out은 항상 바쁘기 때문에 감자 튀김은 아주 신선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당신이 그들에게 추가하고 싶은 케첩, 소금, 치즈, 또는 샐러드 드레싱의 양에 의해 개선되지 않는 부드럽고 부서지기 쉬운 작은 matchsticks입니다.

질감 순위 : 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