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미밴드와 휴대폰 연결은 블루투스 방식의 하드웨어 연결과
미피트 어플을 이용한 소프트웨어 연결이 있습니다.
질문사진속 메세지를 보면 어플 연결 오류인듯합니다.
휴대폰에 설치된 미피트 앱을 삭제하시고(삭제전 계정로그인 상태시면 기기연결해제와 로그아웃 필수)
휴대폰 다운로드 폴더에 미피트앱 설치파일(APK파일)도 삭제해주세요.
이후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최신버젼 미피트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주세요.
(한글지원 미피트 앱은 여우미몰 소프트웨어다운로드에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미피트 앱 로그인을 하시고 앱화면 하단 "프로필" 화면으로 이동하여
기기추가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2018.10.1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