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NS홈쇼핑,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은 '패션·뷰티' 브랜드와 '건강식품'

박혜원 기자 입력 : 2018.06.11 15:36 ㅣ 수정 : 2018.06.11 15:36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한 '오즈페토 슈즈'의 샌들 ⓒNS홈쇼핑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NS홈쇼핑이 발표한 바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의 대부분에 ‘패션·뷰티 상품’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1위부터 4위까지는 모두 패션 뷰티 상품이다. 먼저 총 18만7천여 켤레가 판매된 ‘오즈페토 슈즈’가 1위를, 약 11만 세트가 판매된 ‘끌레드벨 쿠션’이 2위를, 약 10만 4천여 켤레가 판매된 ‘플로쥬 슈즈’가 3위를, 약 6만7천세트가 판매된 ‘끌레드벨 리프팅팩’이 4위를 차지했다. 이밖에도 고기능 뷰티 상품인 ‘시크릿뮤즈팩트’(7위),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10위) 등도 높은 판매기록을 보였다.
 
NS홈쇼핑의 패션팀 현준현 팀장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3만원 대에 저렴한 가격으로 튼튼하고 편하기까지 한 가성비 조은 슈즈 브랜드”라며 ‘오즈페토’ 브랜드를 소개했다. 이어 “오즈페토 슈즈는 구드, 샌들 등 디자인 별로 4~5개의 색상을 내놓았는데 한 디자인의 슈즈를 다른 색상으로 2~3가지씩 재구매하는 소비자의 비율이 높았다”고 전했다.
 
식품 부문에서도 건강식품들이 활약을 보였다. 6만4천여 세트가 판매된 ‘왈도활전복’이 전체 6위이자 식품부문 1위에 올랐으며, 690톤 규모가 판매된 ‘빅마마 김치’가 전체 8위이자 식품부문 2위에 올랐다.
 
한편 평소에 주기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락토핏 생유산균’, ‘이롬황성주생식’, ‘피에스타브라질너트’가 각각 8위, 4위, 7위에 등극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