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폐암초기증상은 아니겠죠?
비공개 조회수 596 작성일2019.07.31
뭔가 공기차있는듯한 마른기침 3주이상계속되고있고요
특이한게 가래나올든말듯 안나오고 한번기침나오면 좀 연달아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아침에일어나면 목소리 잠깐쉬고 그이후론 목소리 다시돌아옵니다
요즘 왼쪽다리 무릎과발바닥에 통증과 저림증상있구요
지금은 왼쪽귀도 조금 아프네요
ㅜㅜ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은행나무연구가
수호신 열심답변자
호흡기내과 1위, 이비인후과 13위, 정신건강의학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폐암은 노인성 질환이라 가능성이 희박하고요 중세가 먾아서 어떤 질환이라고 답변하기가 어렵습니다..

기침 가래와 다른 증상을 완화 시킬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래는 코나 목 폐에 이상이 생겼는데 그곳을 보호 할려고 우리 몸에서 나오는 방어 물질로 많이 생기면 목으로 넘어 가던지 밖으로 나오는게 가래 입니다.

병원 호흡기내과에 가셔서 진료와 치료를 받아야하지만 학생이나 직장인들은 현실적으로 병원다니기가 쉽지 않습니다.

병원에 갔다고 하더라도 호흡기질환은 금방 낫지 않고 시간이 걸리니까 꾸준한 치료를 받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약국에서 파는 목에 좋다는 건강기능식품이나 민간요법이 가장 많이 성행되는 질환이 호흡기질환 입니다.

도라지가 좋다.수세미,곰보배추,돌배나무,보리수나무등 별의별 약초나 식품이 많은데 어떤분은 효험을 보고 어떤분은 위에 열거한 것을 다 먹었어도 별 효과를 못보다 보니 병원과 민간요법 2가지를 다 불신하여 세월이 지나면 낫겠지 하고 방치 하였다가 병을 악화시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옛부터 은행열매는 혈액순환 ,기침,가래,해소,천식,비염 폐병에 좋다고 알려져 내려온 약초겸 식품입니다.

그런데 까먹기도 불편하고 몇개 이상 먹으면 않좋다는 속설등 양면성을 가지고 있는 식품입니다.

은행마을에서는 수백년 전부터 은행이 호흡기 질환에 좋은걸 알고 발효액으로 만들어 먹기 쉽고 몸에도 좋은 은행식초발효액을 만들어 드셨는데 현대에 와서 연구한 결과 기관지나 호흡기 질환은 물론 뇌졸중 우울증 조현증등 대뇌 소뇌의 이상으로 생기는 질환에 탁월한 효능이 보고 되고 있습니다.

은행식초는 식후에 소주잔으로 1잔에 딸아 미지근한 물에 1~2배 희석해서 드시면 되는데 편리하기도 하고 드셔본 분들도 만족해 하십니다.

천연발효식초라 부작용도 없고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며 안정이 됩니다.

제일좋은 치료법은 예방인데 평소에 더운물을 드시는 습관을 기르고 몸을 따뜻하게 몸의 온도 변화를 적게만 해도 기침,가래 예방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네이버검색 은행식초의 효능 참조

2019.08.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lob****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만성기침은 시간이나 비용면에서 부담이 없는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을 권합니다. 신속하고 확실한 효과에 매우 놀랄 것입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에 대한 세부설명은 말미에 소개하는 책자를 참고하십시오.

만성기침은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으로 1~3일부터 회복되나 이후 1~2주간 계속하여야 합니다. 체중과 증상의 정도에 따라 하루 12~40그램(여성은 7~80% 적용)의 비타민C를 4~8회로 나누어 복용합니다.

이를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이라 하며, 하루비용이 몇백 원에 불과하고 그 효과도 2~3일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은 부작용도 거의 없습니다. 다만 복용량과 복용방법을 정확히 지켜야 하며, 특히 장내성한계치를 정확히 측정해야 최대량복용이 가능하고 가스발생을 조절합니다.

상세한 복용방법과 장내성측정법은 전자책(eBook)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을 참고하세요. 구글플레이>도서에서 PC나 스마트폰으로 바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이 책에는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에 의한 20여가지 질병군에 대한 실제치료사례들이 수록되어있습니다. 또한 해충/독사/농약/독버섯/식중독 등에 대한 메가도스요법도 포함되어 있어서 응급사태 지침서이기도 합니다.

2019.08.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