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소방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
홀몸노인과 소년소녀가장에게 제공할 김장담그기 행사에 동참
2012-11-12 16:33:42최종 업데이트 : 2012-11-12 16:33:42 작성자 :   

수원소방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_1
수원소방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_1

수원소방서 지만119안전센터는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우만1동주민센터에서 관내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실시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 날 봉사활동은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철을 앞두고 관내 홀몸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불우한 환경속에 꿋꿋하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이 담긴 김장김치로 사랑의 정을 나누기 위해 지만119안전센터 직원 10명과 주민 30여명이 행사에 참여해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담근 김장김치는 지동과 우만동 일대에 거주하는 저소득 홀몸노인과 한 부모 가정, 소년소녀가장, 노인정 등에 전달하여 사랑과 희망을 나눌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한 지만119안전센터 이병우 센터장은 "평소에도 통장협의회와 긴밀한 유대관계를 유지하여 화재예방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통장협의회에서 김장시 소요되는 물 지원을 요청하여 직원들이 뜻을 모으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또 "우리 주위의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드리고 싶어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됐다"며 "화재발생이 증가하는 겨울철 주민들이 안전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