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발볼이넓어서.... 축구화추천좀!!(내공100)축구화잘아시는분들!!
비공개 조회수 364 작성일2012.02.20

 안녕하세요 저는 축구화를 사려고하는데 제발에 맞는 축구화를찾느라 애를먹고있는 중3학생입니다.

제가 발볼이 10.8cm로 칼발이아닌 마당발이여서요 저에게 맞는축구화를 찾아주실수 있으신 분이 혹시있을까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질문1.제가 축구화를 사려고하는데 발볼이넓은축구화가 없을까요? 이쁘기도해고 성능도좋은 축구화말이죠.

 

질문2.미즈노축구화가 동양인발에맞게 발볼이넓게 나왔다는데 제가 찾아보니깐 이쁜건별로없는거같은데ㅠㅠ혹시라도 이쁘면서 발볼이넓게나온 미즈노 축구화는없을까요?

참고로 저는 인조가죽인 축구화를 살껍니다 천연가죽신다가 얼마못신고 찢어져서요;;

 

질문3 나이키에서 AF로나온 축구화들이있던데 발볼넓은축구화라고는하는데 얼마나 넓나요? 

제발 답변좀해주세요~ 제가 급하거든요 대회가 여름이면 시작해서 축구화를꼭 사야되서요 답변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eeh****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도 중3인데 미즈노든 나이키든 자기가 신고 가장 발에 맞는 걸을 사야 한거 같아요

그ㅡ리고 디자인 신경 쓰지마세요 실력이 중요한거지 디자인 따져서

발에 잘 맞는데 디자인 별로다 안사는 것처럼 바보같은 짓을 안하시길

^^ 즐축 하세요

2012.02.2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1.아디파워추천드립니다 내구성좋고 가죽이라서 발에 맞춰서늘어나구요 가죽은빨리찢어진다고했는데 님이 발볼좁은가죽축구화를사셔서 늘어나는데 한계가있다보니찢어진겁니다

 

2.이그니터스 핑크색이요 (이쁜거만골라서사면 절대 발편한거못삽니다 축구화사는이유가뭡니까.. 능률높이고 부상안당하려고신는건데 이쁜거만사겠다고 발볼넓은사람이 베이퍼신으면 되겠습니까.. 오히려 역효과에요 무조건편한거사고봐야죠)

 

3.님은 나이키 신기는힘들듯하네요 넓게나왔다고해도 나이키기준입니다 님한텐 택도없죠..굳이 나이키신고싶으시면 티엠포나 토탈90밖에없을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나이키는 이쁘기만하지 아무기능도없다고생각합니다 내구성 기능면 모두 뒤떨어지죠 아디다스,미즈노가 훨씬좋습니다

2012.02.20.

  • 출처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