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웰컴2라이프’ 특수본, '송채이 실종사건'에 대한 본격적 수사시작

전효림 이슈팀


특수본이 이다솜의 이상한 행적을 알게 됐다.

27일에 방영된 MBC월화드라마‘웰컴2라이프’에서는 특수본이 ‘송채이 실종사건’에 대한 본격적인 수사를 시작한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특수본은 송채이 양이 실종된 것 같다는 제보에 아이의 집에 방문했다. 그리고 집주인으로부터 송채이의 엄마인 박숙희의 사망보험금 모두를 그 집에 얹혀사는 이다솜이 수령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어 수사를 통해 이다솜이 노숙자 출신에 무연고자였다 것이 밝혀졌다. 특수본은 바이오 제약회사 바벨 컴퍼니에 다니던 박숙희가 회사에서 진행한 봉사를 통해 이다솜을 만나게 된 것 같다고 추측했다.

라시온과 이재상은 바벨 컴퍼니의 대표인 윤필우를 찾았다. 그곳에서 폐쇄적인 이다솜을 불쌍하게 여긴 박숙희가 그녀를 데리고 같이 산 것 같다는 말을 듣게 됐다.

구동택과 양고운은 근처 동네주민들을 상대로 조사를 시작했다. 한 주민은 이다솜이 박숙희의 모습을 그대로 따라했다며 그것이 아주 소름끼쳤다고 증언했다.

한편, 박숙희와 이다솜의 과거 처음 만나게 된 장면이 나왔다. 박숙희가 이다솜의 메이크업실력을 칭찬하면서 호감을 느끼게 된 것. 이후 둘은 같이 살게 되며, 이다솜은 그녀의 모든 것을 따라하기 시작했다.

(사진: MBC‘웰컴2라이프’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