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알아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알아서’·‘알아서잘크니’ 등

기사승인 2019-08-28 12:07:51
- + 인쇄

‘한화생명 알아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알아서’·‘알아서잘크니’ 등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한화생명 알아서’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총 3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한화생명 알아서’ 이벤트 행운퀴즈가 28일 등장했다.

이날 토스 측은 첫번째 퀴즈로 ‘한화생명이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한 새로운 보험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 속에 계속 반복되는 3글자 단어(□□□)는 무엇일까?’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정답은 ‘알아서’다. 

두번째 문제는 ‘새로운 보험 상품을 출시한 한화생명과 무엇이든지 그려주는 인스타 셀럽 키크니의 만남! 한화생명과 키크니의 육아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가 진행중인데요. □□□□□□에 들어갈 이벤트명은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알아서잘크니’이다.

세번째 문제는 ‘한화생명이 초보 엄마,아빠를 위한 새로운 보험 상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캠페인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영상의 제목은 무엇일까요? 엄마, 아빠를 위해 □□□ □□□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로 정답은 ‘보험이알아서’이다.

네번째 문제는 ‘캠페인 영상 속에 계속 반복되는 단어가 하나 있습니다. 반복해서 나오는 3글자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알아서’이다.

한화생명은 내달 20일까지 키크니와의 육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토스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행운퀴즈를 운영하고 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