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퀴즈정답 100%

by Deeperr 2019. 1. 21.
반응형

잼라이브 퀴즈 정답공유기가 있었다?!

금요일저녁에 우연히 티비에서 잼라이브 방송을 보게되었는데 퀴즈도 나름 자신있고 상금이나 한번 타보자 하는 생각에 어플을 설치하고 매일 퀴즈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잼라이브는 방송에는 일주일에 한번 나오고 매일밤 9시에 퀴즈를 풀고 상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설치하고 간단한 회원가입후에 잼모으기로 소소한 당첨상품을 받기도 하고 하트를 몇개정도 구매해두시면 됩니다.


근데 퀴즈를 풀다보면 시간이 진짜 촉박하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퀴즈나오고 4~5초정도되는 시간에 답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문제를 다시 읽을 시간도 없이 답을 선택해야 해서 아는문제를 틀리기도 합니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정답공유기라는 프로그램을 확인했는데요. 아주 간단한 회원가입후 (약관없음, 아이디랑 비번만 설정하면 끝) 서버에 접속하면 수많은 분들이 접속해서 정답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서버에 접속한 사람들이 퀴즈를 풀면서 동시에 정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거의 100% 정답확률이라고 하니 잼라이브 퀴즈가 어려웠던분들은 이 프로그램으로 퀴즈를 모두 맞출수 있습니다.


잼라이브는 10문제를 모두 맞출경우에 우승상금이 1200만원 이렇게 되긴하는데 정답을 맞추는 사람들이 모두 나누는 시스템입니다. 때문에 10문제를 모두 맞춰도 실제로 받는돈은 200~1500원 정도됩니다. 이렇게 모으다 5천원이상되면 출금이 가능합니다.


잼라이브 어플에서 매일 복권같은것을 긁어 소소한 당첨을 노리는 재미도 느낄수 있습니다. 심심할때 참여해보시는것 괜찮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