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SKT분실안심990, ㅎㄷㅍㅂㅅ 퀴즈 정답은?
경제 소비자·유통

SKT분실안심990, ㅎㄷㅍㅂㅅ 퀴즈 정답은?

‘SKT분실안심990’이 OK캐쉬백 퀴즈에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OK캐쉬백은 29일 “분실안심990은 ㅎㄷㅍㅂㅅ에 대비하는 서비스이다”로 문장의 초성 부분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퀴즈를 출제했다.

그러면서 네이버 검색창에서 ‘SKT 분실안심 990’을 검색하면 정답을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총 50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는 이번 퀴즈의 정답은 “핸드폰분실”이다.

한편 SK플래닛은 ‘OK캐쉬백 퀴즈’와 더불어 서비스 이용료가 단돈 월 990원(프리미엄 임대폰 일660원, 월 19,800원 대비 95%저렴), 별도 일일 이용료 없이 분실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분실안심 990’부가 서비스를 출시했다.

신청 방법은 별도의 서류나 보상 절차없이 핸드폰 분실 신고 후, 분실안심 990임대폰을 신청하면 된다.  전용 박스와 보호필름, 젤리 케이스, 충전용 젠더 디폴트가 포함된 S, A급의 고사양의 핸드폰가 제공되며 전화로 즉시 개통해 사용 가능하다. 보상받기 위한 자기 부담금이 없다.

또한 Syrup제휴사 할인쿠폰, OK캐쉬백 주요 제휴사 최대 2배 적립 등 월 서비스 이용료보다 빵빵한 부가서비스 혜택이 보장되며, 고객이 희망할 경우 제공된 임대폰을 도매 공급가로 구매할 수도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