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일본 아이돌ㅋㅋㅋㅋㅋㅋ
qhdk**** 조회수 8,122 작성일2007.06.07

안녕하세요! 아라시에 푹빠져있는 한 여중생인데요ㅋㅋㅋ

왠지... 아라시를 좋아하다보니깐

다른 일본가수들도 알고싶고.......다른 쟈니스들도 알고싶고....

 

솔직히 일본에서는 잘모르지만 한국에서는 아라시가 제일

인기가 많지 않나요?[아..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해요 아라시 팬이여서그런지..]

..일본에 특별한일이없는한 일본가수 랭킹은 언제나 아라시가 1위여서...

 

무튼:)

[1]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아이돌남자그룹은 누구인가요? 1위부터5위?ㅋㅋ

이런식으로 좀 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ㅋㅋㅋ

 

[2] 아라시는 솔직히 개그그룹이라고들 하잖아요ㅋㅋ

     저도 아라시레귤러 방송보면서 막 혼자 폭소하는게 나날들인데

    아라시처럼 멤버들하고 친하고(일본그룹중에서 멤버끼리 가장친한거는 아라시라고

들었는데;;) 방송보면 돼게 웃긴 아이돌그룹있나요?

    뭐 캇툰이나 윈즈나....(아는그룹이 없어요!좀 가르쳐주세요ㅋㅋ)

 킨키키즈.......그룹인가요?ㅠㅠㅠㅠ

 

[3] 아 윈즈는.......쟈니스가 아닌걸로 알고있는데 윈즈는 소속사가 어디인가요?

 

[4] 쟈니스주니어중에서 쫌 머랄까?ㅋㅋㅋ 그런애들이잖아요!!ㅋㅋㅋ

    쟈니스주니어에서 활약하는주니어들좀 알려주세요

 

[5]저는 아라시에대해서는 그래도 알만큼을 알거든요ㅋㅋㅋㅋ

       하루하루 방송을 보다보니<<................

     좋아할가치가있는 (?) 가수들에 대해서 기본적인것들좀 알려주세요

     그룹이름이랑 멤버들.....멤버들의 특징이나 성격?ㅋㅋㅋ그런것들좀요///

 

 

 

 

-너무 바라는게 많지만.......오네가이시마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ami****
중수
해외가수, 방송연예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현재 모든 통계적인 결과로 따지자면 1위는 SMAP입니다.

이건 아무도 부정 못할 자타 공인의 그룹이기 때문에 그렇다 치더라도...

 

그 밑의 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 될수 있기 때문에 팬들의 마음을 상하게 할 염려가 있기에 굳이 순서를 매기지는 않도록 하겠습니다.

 

데뷔한 순서대로 제가 일본에서 살면서 피부로 느끼고 있는 아이돌 가수들의 일반적인 인기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남성 아이돌은 쟈니즈 출신이 많습니다.

 

SMAP의 바로 뒤 후배격인 TOKIO는 특히 니테레의 철완 대쉬 라고 하는 방송이 골든 타임에 매우 좋은 시청률을 유지하며 오랫동안 하고 있습니다.

그 방송 덕분에 주부층이나 고연령층의 시청자들에게도 두꺼운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TOKIO는 SMAP다음으로 팬층 이외의 일반층에게 알려져 있는 아이돌 그룹이라고 봅니다. 그 외에도 사랑의 애이프런는 리더인 죠시마군이 사회를 담당하고 있구요, 고쿠분군도 오라의 샘등 이곳저곳의 사회자 로써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V6는 눈에 띌정도로 엄청난 인기는 아니지만 버라이어티방송의 출연등으로 조금씩 조금씩 인지도를 늘려오고 있습니다. 물론 아티스트로써도 발매된 CD가 오리콘의 1위를 하는등 뛰어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연령이 어린 오카다 준이치는 드라마나 영화등으로 두꺼운 여성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킨키키즈는 아티스트로써도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혼자서 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은듯 하지만 각자가 좋은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말로는 SMAP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아이돌 가수가 아닌가 라는 말도 있습니다만 단순한 "인기"가 아닌, "인지도"로 따지자면 그렇게 까지 많은 "일반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은 아니라고 봅니다.

하지만 킨키키즈는 마니악적인 성격이 뚜렷한 팬들이 무척 많은걸로 유명합니다.

아티스트로써의 활동뿐만 아니라 각자가 드라마에 출연하여 좋은 시청률을 내고 있습니다.

 

다음은 질문자님이 좋아하시는 아라시.

무엇보다 얼마전 끝난 마츠모토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지요.

시청률이 모든것을 말해주듯 일본에서도 엄청난 붐이었습니다.

비록 천하의 기무라 타쿠야의 드라마, 화려한 일족의 시청률에는 못 미쳤지만 그래도 마츠모토로써는 엄청난 쾌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 드라마가 끝난 뒤에도 그 인기의 파도에 타서 그 다음 시즌, 밤비노라고 하는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지만 그다지 시청률은 좋지 않은듯 싶더군요.

그래도 꽃보다 남자를 통해서 팬층을 불린 결과를 낳은듯 합니다.

 

질문자님께 실망을 안겨 드리고 싶지는 않지만, 아라시는 일본에서 그렇게 까지 엄청난 그룹은 아닙니다. 데뷔한지 8년째 인데 아직도 일반인들에게 심투하지는 못했다고 봅니다.

하지만 조금씩 조금씩 버라이어티 방송등에 출연하면서 이름과 얼굴을 알리고 있는 중이니 언젠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이돌 그룹이 될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봅니다.

그렇다곤 해도  SMAP의 뒤를 이을만한 자질이 있는 그룹이라고는 보이지는 않습니다.

 

아이돌 그룹에도 버라이어티등에 출연하면서 텔레비젼의 두루 활동하는 그룹이 있고, 또 한편으로는 대체적으로 음악 활동에만 전념하는 그룹이 있습니다.

 

킨키키즈등은 러브러브아이시테루나 쇼지키 신도이등의 버라이어티 방송도 가지고 있지만 실재적으로는 아티스트의 활동이 대부분인 경우입니다.

하지만 토키오나 V6등, 버라이어티에서의 활동을 통해 일반층을 대상으로 팬을 늘려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라시는 현재 후자의 길을 걷고 있는 편입니다.

특히 일본은 텔레비젼 방송의 경쟁이 엄청나게 심하기 때문에 잘 하던 방송들이 시청률 나쁘다는 이유로 사라져 버리는 경우가 비일비재 합니다.

그 속에서 쟈니즈 아이돌이 살아 남기 위해서는 엄청난 자질과 능력이 필요 합니다.

그 요구를 아라시가 전부 충족할 만한 그룹인가 아닌가는 저의 판단으로 결정 지을 수는 없지만 어쨌든 진짜 국민 아이돌이 되기 위해서는 험난한 길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만은 확실합니다.

 

 

탓키&쯔바사

올해 니테레의 24시간 텔레비젼의 종합 퍼스너리티를 맡게 되었습니다.

타키자와는 TBS의 "즈바리 이우와요"에서 점술사 호소키 카즈코와 함께 방송을 하다보니 아줌마들 층에게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는듯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호소키는 별로 안좋아 해서 안보는 방송입니다만...)

그 방송이 원래 아줌마들이 열성적으로 좋아하는 방송이라서요..

그렇다고 해서 타키자와가 아줌마들에게만 인기 있는건 아닙니다.

물론 젊은 OL에서 중고생들에게도 탓키&쯔바사로 데뷔 하기 전인 쥬니어 시대부터 절대적인 인기를 누려 왔습니다.

킨키키즈 이후의 듀오 그룹입니다만 아티스트 적인 부분으로는 아직까진 킨키에는 못미치는 듯 합니다.

 

NEWS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인기는 꽤 상당합니다.  제 2의 키무타쿠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하지만 굳이  비교해서 볼 필요는 없는듯.

또한 맴버내의 테고시, 마스다의 두명이 테고마스라고 듀오를 만들어 얼마전 두번째 싱글을 내기도 했습니다.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쪽에도 두꺼운 팬층은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맴버들은 버라이어티에는 그다지 등장하진 않지만 드라마등에서 활동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칸쟈니8

일본은 크게 관서 지방과 관동지방으로 나뉘어 지는데 지역방송이 우리나라보다 발달되어 이 지역에서 볼수 있는 방송을 다른 지역에 가면 못보는등의 특징이 있습니다.(미국처럼요.)

도쿄에 사는 저는 관서 지방의 텔레비젼의 볼 기회가 없어서 잘 모르지만 듣는 얘기로는  칸쟈니는 관서지방에서는 절대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더군요.

칸쟈니는 칸사이 쟈니즈(관서 쟈니즈)의 준말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최근 관동에서의 활동도 많이 늘어서 간혹 텔레비젼에서 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캇툰.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젊은 아이돌이 아닐까 싶네요.

SMAP의 95년도 정도의 인기와 비슷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듯 보입니다만, 아직 조금더 힘내야 할것 같습니다.. 사회현상이라고 부를정도의 인기는 아닌듯.

얼마전 니테레의 심야에 이름을 건 방송이 시작됬더군요. "캇툰캇툰"이라는 타이틀이 왠지 SMAPXSMAP을 의식한듯이 보이는건 저뿐인지 모르겠지만(-_-) 어쨌거나 포스트 SMAP을 향해 힘내고 있는 모양입니다.

여자 중고등학생들 사이에서는 절대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쟈니즈 그룹 이외에 눈에 띄는 인기를 가지고 있는건 WaT나 윈즈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2>

 

솔직히 옛날의 SMAP에 비하면 지금의 아라시는 개그 그룹의 발끝에도 못미칩니다..

아라시를 비하하는게 아니라, 그렇게 까지 망가지지는 않는 편이라는 뜻입니다...

 

지금의 SMAP은 망가지는건 스마스마정도지만 옛날에는 일본 버라이어티 방송의 수위가 장난이 아니었기 때문에 일명 "개그돌(개그 아이돌),내지는 바라돌(버라이어티 아이돌)등으로 불리워 지며 프로듀서들에게도 많이 무시 당하면서 별별 고생 다했지요.....

 

지금 쟈니즈 아이돌들이 버라이어티에서 등쌀 펴고 활동할수 있는건 전부 SMAP 덕분일지도...

 

아까 전에도 말했지만 일본에는 엄청난 숫자의 버라이어티 방송이 존재합니다.

현재 완벽하게 뿌리를 내린 그룹은 SMAP이나 TOKIO등을 들수 있습니다만...

그 그룹이 현재의 위치를 다지기 까지는 수많은 풍파가 있었습니다.

 

특히 옛날에는 버라이어티 방송 속에서 아이돌은 그저 조미료 적인 존재로써 방송을 띄워주는 정도의 패턴이 대체적이었습니다.

하지만 SMAP이 망가지는 아이돌로써 조금씩 사람들의 뇌리에 침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들의 이름을 건 방송이 하나둘씩 시작되고 시청률 가뭄의 현재 일본의 텔레비젼계를 뒤흔들 만한 시청률을 끊임없이 낳게 되었습니다.

 

 

질문자님께서는 아라시를 좋아하기 때문에 아라시가 무엇을 하든지 재미있어 보이기 마련이지만 일본의 전국민이 아라시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미가 없으면 채널을 돌리게 되고, 그러면 시청률은 떨어지게 되고 저절로 방송은 끝나 버리게 되는 겁니다.

 

정말로 "개그(일본말로 오와라이)"적으로 재미있는 방송은 솔직히 말해서 나카이 마사히로의 방송정도 입니다. SMAP도 재밌다고는 해도 진짜 오와라이는 아니기 때문에 순간적인 센스가 부족할때가 가끔 있기도 합니다. 그마나 나카이 마사히로는 개그맨들과의 긴 교류에 의해 풍부한 오와라이 지식과 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굳이 재미있는 "쟈니즈 그룹"을 고르자면 SMAP은 물론 저는 TOKIO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나카이 마사히로의 우타방, SMAPXSMAP(이건 솔직히 너무 양이 많아서 다 보긴 힘드시겠지만 스페셜등을 골라 보셔도 충분하시리라 봅니다.)

TOKIO의 철완 대쉬는 개그와는 거리가 멀지만 재미있게 보실수 있으리라 봅니다.

그리고 V6의 학교에 가자...

그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솔직히 재밌는 방송은 수도 없이 많지만 아마도 한국에서 구해 볼수 없는것들 투성이 일겁니다.

 

 

3>

 

윈즈는 비젼팩토리 소속으로 알고 있습니다.

 

4>

 

주니어는 전혀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텔레비젼에 나오지 않으면 볼일이 없으니...

 

5>

 

좋아할 가치가 있는 그룹이라... 왠지 말투가 이상하다는 느낌이 들지만...

 

위에 나열한 그룹들은 다들 좋아할만한 가치가 있는 그룹들이라고 봅니다.

 

정말 모든 분야에서 완벽하고 방송을 보면 배꼽 빠지게 재밌는데다가 드라마도 하나같이 괜찮은 그룹을  원하시면 SMAP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음악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킨키키즈.

듬직한 몸매의 남성이 좋으시다면 TOKIO.

야리야리한 꽃미남이 좋으시면 탓키&쯔바사.

젊은 파워를 원하시면 캇툰이나 뉴스.

시끌 시끌 떠드는게 좋으시면 칸쟈니8

 

저 수많은 그룹들의 성격을 일일히 설명하자면 이 칸이 너무 부족하구요.

질문자님께서 가장 원하시는 그룹을 스스로 찾아가는게 최선이 아닐까요?

2007.06.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1.순위를 매길정도로 잘 아는 사람이 아니여서....^^;

뭐니뭐니해도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지도가 있는 SMAP이 최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만.

순서매기기에는 좀 그렇네요^^;캇툰도 인기 있다고 들었어요.특히 10대들에게......


 

2.킨키키즈.......듀엣......이라고해야하나.2명입니다.

ㅋㅋㅋㅋ아라시만큼 웃긴 그룹은 없고 아라시 만큼 친한 그룹은 없습니다.

그야말로 아주 지네들끼리 잘놀고 싸우지도 않고 바람직한 그룹입니다.

팬들마저 개그맨인지 아이돌인지 구분이 안가 혼란을 겪고 있다는 소문이~

일본은 개인주의적 성향이 강해서 보통 '같이 일하는 동료'로 생각하지 그 이상 그 이하로 생각하지는 않는다고 들었네요~(...........저도 아라시 팬이에요!!!!!!!!!!!!!)

 

3.윈즈 소속사는 비젼팩토리,음반담당은 포니캐년이 합니다.

 

4........주니어는잘모르겠습니다.다만 제가 좋아하는 주니어는 '야마시타 쇼온'

죄송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좋아할 만한 가치라........^^;사람을 가치로 따지면서 좋아하나요^^;조금은 모순된 질문인 듯하네요.아 저는 개인적으로 NewS를 이뻐라합니다♪

특히 미친미모 야마삐를 예뻐라 하고 매력 외꺼풀 코야마도 예뻐라해요^^^^^^^^^^^^^*

특히 코야마는 파파라치가 겁나게 이쁘드라구요♡

ㅋㅋㅋ특히 NewS는 학벌그룹이라고 불릴만큼.........다들 대학을 잘갔습니다(부럽...)

(하지만.....팬 이외에는 삐 이외는 아무도 모른다는 캐안습인 사실.......ㄱ- NewS는 야마삐를 위해 만들어졌다는 캐안습인 소문이 들려 가슴이 아팠습니다.)

아픈 일을 겪었던 애들인 만큼 애정이 가더라구요♪

 

삐는 자기 관리가 투철하고 생긴 것과는 다르게 보수적이에요.

캇툰의 진군과 상당히 친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또 서핑을 굉장히 좋아라하는 남정네입니다.어렸을 때 샤방한 삐에서 요즘은 근육삐로....그야말로 빨랫판?

마파두부를 굉장히 좋아해요.마파두부를 만들줄 모르는 여자는 삐와 결혼을 할수 없다나 뭐래나..........

 

코야마는 성격이 굉장히 좋고 멤버들을 하나하나 잘 챙겨줍니다.(나이가 나이인만큼!)

라면집 아들래미..........<

ㅋㅋㅋㅋ진행하는 걸 굉장히 좋아해요.그리고 잘하는 것 같습니다.

또 한국에 관심이 많은 남정넵니다.청담동 박대감네 보쌈집에 맛스와 함께 방송 때문에 간적이 있었어요. (겁나웃겨요)자신의 외꺼풀에 굉장히 자부심을 느낍니다(;)

또 옷빨도 지대로 잘받는 캐훈훈한 오빠입니다.

 

 

 

 

 

 

 

이상.......참 지저분하게 답변해드렸네요(죄송)

.....그래도 많은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그럼~

 

 

2007.06.0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1]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아이돌남자그룹은 누구인가요?

   일단 SMAP(Johnny's 소속)이 1위라고 보시면 됩니다. 2위부터는 워낙 개인들의 취향이 다양한지라... Johnny's 내에서만 봐도 알 수 있죠? Johnny's의 모든 그룹들은 다들 인기가 좋다고 보면 됩니다. 특히 데뷔하지 않은 유닛들도 인기가 무지 높아요.(Johnny's Junior내에서 만들어진 그룹들이...)


[2]

  Johnny's 소속 그룹 중 소년대, SMAP, TOKIO(정말 웃깁니다. 그들이 진행하는 멘토레G가 정말 웃기고요 고쿠분 타이치군은 최초의 아이돌 개그맨이라고 불릴 정도로 재미있습니다. 아라시 숙제군에도 출현하셔서 많은 웃음을 주셨죠?)와 V6, KinKi Kids 등 대부분 의 Johnny's 들이 다 재미있습니다. 특히 KinKi Kids의 도모토 코이치군은 텐션이 업되면 정말 웃겨지시죠...(뭐 대부분 다 그렇지만요ㅎㅎ)

 

[3] 아 윈즈는.......쟈니스가 아닌걸로 알고있는데 윈즈는 소속사가 어디인가요?

  비젼 팩토리입니다.

 

[4] 쟈니스주니어에서 활약하는 주니어들좀 알려주세요

  한 때 야마삐와 같은 4Tops의 멤버였던 이쿠타 토마군(꽃보다 남자2 1화에 출현하신 분)과 A.B.C의 카와이 후미토군(현재 주니어 리더가 아닌지..) Ya-Ya-yah의 야마시타 쇼온군과 야오토메 히카루, 야부 코타, J.J.Express의 나카지마 유토(선배들이 출현한 드라마에 자주 나왔었죠.)등이 있습니다.


[5] 

  전 Johnny's를 다 좋아해서요.(제 블로그에서 프롤로그를 자세히 보시면 많이 도움 되실 거예요. 가수, 그룹, 멤버이름, 생일, 데뷔일, 생일 등 자세히 있습니다.) 먼저 콘도 마사히코 상이 도모토 코이치군과 타키자와 히데아키 군과 친하고요 나카이 마사히로 군이 도모토 코이치군과 친합니다. 그리고 도모토 쯔요시군과 이마이 츠바사가 친하고.... 이렇게 쓰면 한도 끝도 없겠네요. 아라시와 친한 연예인으로는 타키자와군이 있고요(한 때 주니어 리더였고 지금도 그 인상이 강력하죠. 최근 소년구락부에서 어마어마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 아이바군 니노미야군 특히 마츠모토 군과 많이 친합니다. (NOBORDER라는 멤버 안에 타키자와군과 마츠모토군이 소속되어 있잖아요.) 그리고 1997년인가 1998년에 쟈니스 대운동회 때 둘이 공동으로 사회를 보기도 했었죠? 그리고 마츠모토군은 같은 고등학교 후배인 야마시타군을 많이 귀여워라 합니다. 그래도 타키자와군이 예뻐라하는 수준에는 못 미치지만요. 왜 야마삐가 타키자와군에게 마츠모토군을 가리키면서 “아빠 이거 사줘!”라고 하는 영상 꾀 유명하죠?

 

이상 답변이었고요 제 프롤로그에 자세한 이야기 들이 많으니 참조하세요^^ 

2007.06.08.

  • 출처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odj****
고수
해외가수, 택배, 일본어 독해, 읽기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아이돌남자그룹은 누구인가요? 1위부터5위?ㅋㅋ

이런식으로 좀 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순위 매기기는 그렇구요;ㅁ; 기본적으로 쟈니스 아이돌은 다 인기 있어요.

가장 인기가 많은 건 보통 SMAP이라고 하죠. 국민 아이돌로 불립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대세랄까? 한참 뜨고 있는 (아니 이미 많이 뜬-_-;;) 그룹으로

캇툰이 있죠.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면 역시 이 둘을 꼽을 수 있겠네요.

 

그 외에도 킨키나 아라시, 칸쟈니, 뉴스, 타키츠바, V6, 토키오 등등!! 입니다.

 

 

[2] 아라시는 솔직히 개그그룹이라고들 하잖아요ㅋㅋ

     저도 아라시레귤러 방송보면서 막 혼자 폭소하는게 나날들인데

    아라시처럼 멤버들하고 친하고(일본그룹중에서 멤버끼리 가장친한거는 아라시라고

들었는데;;) 방송보면 돼게 웃긴 아이돌그룹있나요?

    뭐 캇툰이나 윈즈나....(아는그룹이 없어요!좀 가르쳐주세요ㅋㅋ)

 킨키키즈.......그룹인가요?ㅠㅠㅠㅠ

 

 

킨키 그룹입니다 ㅠ_ㅠ 도모토 코이치, 도모토 쯔요시 (형제아님!!)로 이루어진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2인조 그룹이에요!! 킨키도 무지 웃깁니다. 킨키도 한참 스맙이 버라이티

쪽으로 가서 성공할 때 결성되어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에 역시 웃길 수 밖에 없어요.

 

진짜로 쟈니스는요, 다 웃깁니다............그 중에서도 베스트는 역시 스맙, 토키오, 킨키,

칸쟈니, 아라시 일 것 같네요.

 

스맙은 아이돌도 웃겨야 산다!라는 걸 몸소 보여준 대표적인 케이스 거든요. 실제로 그

사람들이 웃긴 건 능력이랄까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좀 달라요. 스맙이랑 킨키가 웃긴

거랑 토키오, 칸쟈니, 아라시가 웃긴 건 좀 다르다는 느낌이네요.

 

스맙이랑 킨키는 경력과 노력에서 오는 개그라면

토키오, 칸쟈니, 아라시는 원래 웃기달까-_-;;; 워낙 팀 분위기가 좋고 캐릭터가 웃겨서

웃긴 느낌이에요 ㅋㅋㅋ

 

스맙은 스마스마, 킨키는 도모토 쿄다이 라는 방송이 있으니 한 번 보세요~ 두 방송 다

꽤 오래되서 양이 많지만... 나름 조금씩 골라보면 뭐...진짜 웃깁니다 ㅋㅋㅋ

 

토키오랑 칸쟈니는 자기들 방송도 웃기지만 게스트로 나갔을 때가 더 웃긴 거 같아요 ㅋ

ㅋㅋ 이 사람들은 진짜 방송 보면 시끄러워서 ㅋㅋㅋㅋㅋ 활기가 넘칩니다

 

 

 

[3] 아 윈즈는.......쟈니스가 아닌걸로 알고있는데 윈즈는 소속사가 어디인가요?

 

윈즈는 비젼이라는 곳입니다.

 

[4] 쟈니스주니어중에서 쫌 머랄까?ㅋㅋㅋ 그런애들이잖아요!!ㅋㅋㅋ

    쟈니스주니어에서 활약하는주니어들좀 알려주세요

 

 

저도 솔직히 주니어에는 워낙 약한데다가 뉴스부터 캇툰까지 그나마 알고 있던 주니어

들도 다 데뷔를 해버리는 바람에 잘은 몰라요 ㅠㅠ (그리고 확실히 지금 주니어들은

타키~야마삐 시절 때 보다는 약한 것 같구요;)

 

좀 인기 있는 그룹으론 야야야, 키스마이풋, 제이제이익스프레스 등이 있구요.

야야야 같은 경우엔 다음 데뷔후보 1위;ㅁ;로....가장 유명하죠.

 

역시 주니어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죄송

 

 

[5]저는 아라시에대해서는 그래도 알만큼을 알거든요ㅋㅋㅋㅋ

       하루하루 방송을 보다보니<<................

     좋아할가치가있는 (?) 가수들에 대해서 기본적인것들좀 알려주세요

     그룹이름이랑 멤버들.....멤버들의 특징이나 성격?ㅋㅋㅋ그런것들좀요///

 

 

정말 쟈니스 다 좋아할 가치가 있습니다=_-

그 몇십명을 일일이 쓸 수가 없어 생략합니다. 대신에 각자 레귤러 방송 봐보세요.

(특히 스마스마랑 도모토 쿄다이, 아라시방송들은 꼭!!!

스마스마는 유명한 게스트들이 많이 나왔고, 쿄다이 같은 경우는 다른 쟈니스들도

많이 나왔으니 그런 편부터 찾아보시면 좋을 거에요.)

 

그리고 보기 귀찮으시다면 우타방, 헤이헤이헤이 등 토크방송(엄연히 말하자면 토크음악

버라이어티)에 나온 편 다 찾아서 보세요. 진짜 헤이3 정도만 마스터해줘도 사랑에 빠지

실 겁니다;ㅁ;

 

참고로 그룹은 SMAP, TOKIO, V6, KinKi Kids, 아라시, 타키&츠바사, NEWS, 칸쟈니8,

KAT-TUN 순입니다.

 

 

그리고 나셔서 누굴 콕 찝어서 성격이나 특징 대충 알고 싶으시거나,

다른 궁금한 게 있으심 쪽지주시면 성의껏 답해드리겠어요

2007.06.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