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서 몰래 담배 피우는 고등학생 6명 ‘참교육’ 시킨 유튜버 (영상)

골목서 몰래 담배 피우는 고등학생 6명 ‘참교육’ 시킨 유튜버 (영상)

뉴스낵 2018-03-26 16:11:56 신고

2 334 - 골목서 몰래 담배 피우는 고등학생 6명 '참교육' 시킨 유튜버 (영상)

한 유튜버 BJ가 무리 지어 몰래 담배 피우는 10대 청소년들을 발견하고 제지시켜 화제가 됐다.

lzw44vxbm6h6a8uw9vi1 - 골목서 몰래 담배 피우는 고등학생 6명 '참교육' 시킨 유튜버 (영상)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담배 피우는 학생들 참교육하는 일반인’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움짤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청소년들에게 따끔한 일침을 가하고 있는 이 용감한 남성은 바로 운동 유튜버 ‘말왕’이라고 한다.

당시 점심 식사를 준비하던 말왕은 함께 합숙하는 동생으로부터 믿기 힘든 광경을 전해 듣게 된다.

38tf27333x26ra76n996 - 골목서 몰래 담배 피우는 고등학생 6명 '참교육' 시킨 유튜버 (영상)

바로 창문 너머로 청소년들이 무리 지어 담배를 피우고 있다고 하는 말이었다.

아직 몸이 다 크지 않은 청소년들에게 담배는 백해무익함을 알았던 말왕은 담배 피우는 아이들을 목격하자마자 바로 뛰쳐나가게 됐다.

긴급한 상황임을 알려주듯 그는 바지와 모자만 겨우 챙겨 입고 상의는 탈의한 채 집 밖을 나오게 됐다.

나오자마자 학생들에게 성큼성큼 다가간 말왕은 아이들이 피우던 담배를 뺏은 후 한데 모아 압수했다.

그러면서 그는 “형 나이 돼서, 어른 돼서 펴도 안 늦는다”라고 부드럽게 아이들을 타이르게 됐다.

123792pig67mzal3h9q7 - 골목서 몰래 담배 피우는 고등학생 6명 '참교육' 시킨 유튜버 (영상)

밀왕이 아이들을 훈계하는 과정에서 일체의 폭행과 욕설 등은 찾아볼 수 없는 모습이었다.

마치 친형처럼 진심이 느껴지는 말왕의 모습에 아이들 역시 대들지도 않고 공손한 자세로 그의 말을 경청하기도 했다.

훈훈하게 마무리된 훈계를 끝으로 말왕은 6명의 청소년 무리 중 한 명을 자신의 집으로 불렀다.

이후 말왕은 학생에게 빼앗은 담배를 되돌려주지 않은 대신 이에 상응하는 용돈을 쥐여줬다고 한다.

q8i7y2v16c3q863ybm02 - 골목서 몰래 담배 피우는 고등학생 6명 '참교육' 시킨 유튜버 (영상)

무섭게 꾸중하기보다는 다정하게 타이르는 말왕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멋있다”며 연신 감탄을 쏟아내고 있는 상태다.

한편 운동 유튜버 말왕은 평소 시청자들에게 몸매 가꾸는 꿀팁, 헬스 기구 사용법 등 운동과 관련된 정보들을 제공한다.

Copyright ⓒ 뉴스낵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낵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